스팀(PC) 노가다 게임 추천 TOP 10 2022년

오늘은 여러분에게 스팀(PC) 노가다 게임 추천 을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게임이 가격 대에 비해 플레이 타임이 짧더라도 기승전결 확실한 스토리 및 게임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는 반면 가격 대비 플레이 타임이 길고, 노가다가 있는 그러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바로 이러한 타입의 플레이 타임 길고, 재미있게 노가다 할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스팀 노가다 게임 추천

스팀에서 구입해 플레이 가능한 게임 중 노가다 게임 10개를 추천합니다!

하우스 플리퍼 (House Flipper)

하우스 플리퍼

하우스 플리퍼에서 플레이어는 지역 주민들의 의뢰를 받아 집을 청소하고, 벽에 페인트를 칠하고, 난방 및 샤워 시설, 에어컨을 설치하는 단순 업무부터 집 전체를 인테리어하는 난이도 높은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각 작업들은 현실적인 동작 하나하나 구현되어 있어 마치 인테리어 업자가 되어 실제로 근무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이러한 일을 반복해 돈을 모으면 방치된 건물을 매입할 수도 있습니다. 매입한 건물을 수리하고, 이윤을 붙여 되파는 기능도 구현되어 있어 더욱 흥미롭습니다. 하우스 플리퍼에서 1인 인테리어 업자의 직업을 체험해보세요.

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스타듀밸리

바쁜 일상 생활 속 현대인들은 자연 속에서 안정을 찾기 위해 귀농을 결정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를 실제로 옮기기에는 현실적인 제약이 많습니다. 그 대안으로 힐링할 수 있는 게임이 요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타듀밸리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스타듀밸리에 있는 할아버지의 농장을 물려받으며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물려받은 농장과 도구, 동전 몇개와 함께 땅에서 생활하는 법을 배워 농사를 진행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없던 농장이 게임을 진행할 수록 활기찬 분위기로 바뀌고, 여유롭게 농사를 즐길 수 있어 편안한 마음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농사 이외에도 채광, 전투, 낚시, 채집 등 여러 콘텐츠가 있어 질릴틈이 없습니다. 여기에 더해 30명이 넘는 독특한 캐릭터들도 있습니다. 각 캐릭터들은 자신만의 일정, 생일, 독특한 미니 컷신이 있어 대화하며 친분을 쌓는 재미도 있습니다. 한 마디로 요약하면 게임 속 세계에서 귀농 생활을 보내고 싶다면 스타듀밸리가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비세라 클린업 디테일 (Viscera Cleanup Detail)

스팀 청소게임

Viscera Cleanup Detail에서 여러분은 다양한 SF 공포 사건 이후 청소를 담당하는 우주 정거장 관리인이 됩니다. 기관총과 플라즈마 소총 대신 도구는 걸레와 양동이입니다. 그 영웅은 난장판을 남겼고, 그 여파를 처리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포레이저 (Forager)

포레이저

“한 번 플레이하면 멈출 수 없는” 기발하면서도 유명한 방치형 게임이 왔습니다! 무일푼으로 시작하여 모험하고, 제작하고, 수집하고, 관리하고, 비밀을 찾아가며 당신만의 보금자리를 건설하세요! 모험이 끝나면 새로운 토지를 구입해 또 다른 모험을 떠나세요!

새티스팩토리 (Satisfactory)

새티스 팩토리

Satisfactory는 탐험과 전투가 가미된 ​​1인칭 오픈 월드 공장 건설 게임입니다.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외계 행성을 탐험하고, 다층 공장을 만들고, 컨베이어 벨트 천국으로 들어가십시오!

전국에 대규모 공장을 건설하여 자연을 정복하십시오.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확장하십시오. 이 행성은 활용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귀중한 천연 자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FICSIT의 직원으로서 그것들이 잘 사용되도록 하는 것은 당신의 의무입니다.

아스트로니어 (ASTRONEER)

아스트로니어

멀리 있는 세계들을 탐험하며 세계의 모습을 바꿔보세요! Astroneer는 애스트로니어가 목숨을 걸고 위험한 환경에서 희귀한 발견을 하고, 우주의 신비를 풀기 위해 먼 우주의 개척지를 탐험해야 하는 25세기 은하 발견의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모험에서 플레이어는 서로 협력해서 지면 위 또는 아래에 커스텀 기지를 만들고, 광활한 태양계를 탐사하는 차량을 만들며, 지형을 이용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독창성과 기발함은 흥미진진한 행성 모험을 하는 동안 발견과 번영의 핵심이 됩니다!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ARK: Survival Evolved)

아크 서바이벌

ARK라는 신비한 섬의 해안에서 알몸으로 꽁꽁 얼어붙은 굶주린 채로 좌초된 남자 또는 여자로서, 당신은 사냥, 자원 수확, 아이템 제작, 작물 재배, 기술 연구, 환경을 견딜 수 있는 피난처를 건설해야 합니다. 당신의 교활함과 자원을 사용하여 리바이어던 공룡과 땅을 배회하는 다른 원시 생물을 죽이거나 길들이고 번식시키고 수백 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생존하고 지배하고 탈출하십시오!

서브노티카 (Subnautica)

서브노티카

위험과 경이로움이 가득한 외계의 바다 속으로 내려가세요. 장비를 제작하고, 잠수함을 조종하며 야생 생물보다 앞서가세요. 우거진 산호초, 화산, 동굴 같은 많은 장소들을 탐험하세요. 물론 살아남는 걸 잊으면 안 되겠죠.

몬스터헌터 월드 (Monster Hunter: World)

몬스터헌터 월드

새로운 생명의 땅. 사냥하라, 본능에 따라! 시리즈 최신작 ‘Monster Hunter: World’에서는 지형과 환경생물, 몬스터의 생태계까지도 이용할 수 있으며, 갖가지 방법을 이용해 거대한 몬스터에게 도전합니다. 새롭게 제작된 ‘Monster Hunter’의 세계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궁극의 헌터 라이프를 체험해 보십시오.

씨 오브 시브즈 (Sea of Thieves)

씨 오브 시브즈

Sea of Thieves는 항해와 전투부터 탐사와 약탈까지, 해적질의 모든 걸 체험하게 해줍니다. 해적으로 살고 스스로의 힘으로 전설의 반열에 올라 보세요. 정해진 역할이 없으므로 이 세상에서 무엇을 할지, 다른 플레이어를 어떻게 대할지는 여러분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단체로 또는 혼자서 항해하는 동안, 여러분은 하나의 세상에서 다른 크루와 마주치게 됩니다. 이들은 친구일까요 적일까요? 그리고 여러분은 어떻게 대응할까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