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장비 티어 추천 (무기 티어 및아이템 조합)

탕탕특공대 장비 티어 추천 및 무기 티어, 아이템 조합에 대해 설명하는 글로 해외 Reddit 및 공략 사이트를 참고로 작성한 공략 글 입니다. 이 글에서는 각 무기의 장비 티어와 장단점을 알아보고, 아이템 조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탕탕특공대 장비 티어

장비 티어
빛을 쫓는 자 S
쿠나이 S
야구 방망이 A
리볼버 B
샷건 C
카타나 C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표로 정리해두었습니다. 아래에서는 각 무기별 장단점을 소개합니다. 게임을 더욱 편하게 플레이하고 싶으시다면 탕탕특공대 쿠폰(바로가기)를 확인해보세요.

빛을 쫓는 자 (S)

빛을 쫓는 자

이 게임을 만든 Habby에서 개발한 궁수의 전설과 같은 다른 게임에서도 그렇듯 새로운 영웅과 아이템이 출시되면 다른 어떤 무기보다 강력합니다. 이 무기 또한 그렇고, 심플하게 미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반부터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후반에도 매 공격마다 회전 베기와 공격력 증가 효과로 안정적으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쿠나이 (S)

쿠나이

무난하게 좋은 무기로 높은 피해와 가장 가까운 적을 자동으로 조준하고, 획득하는 모든 별은 하나의 추가 쿠나이와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초반보다는 후반 부에서 진정한 능력을 발휘하는 무기입니다.

야구 방망이 (A)

야구 방망이 (A)

수직으로 된 맵에서 모든 성능을 발휘하며 게임 초반에 강력한 무기 입니다. 같은 레벨의 카타나 혹은 샷건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넉백을 입힙니다. 넉백 덕분에 게임을 편하게 진행할 수 있기에 초심자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리볼버 (B)

리볼버

리볼버는 숙련도를 필요로 하는 무기로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B티어에 있습니다. 장비를 진화할 시 엄청난 피해를 입히고,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자동 조준이 없고, 범위가 제한된다는 것 입니다.

샷건 (C)

샷건

공격속도가 낮고, 수동 조준을 해야 하며, 공격 범위도 업그레이드를 해야 넓어지는데다 데미지도 낮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개틀링 건으로 진화시키면 범위가 좁아지는 대신 연사로 사용할 수 있어 후반에는 쓸만한 성능을 보입니다.

카타나 (C)

카타나

카타나는 현재 최악의 무기로 너무 낮은 성능으로 사용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업그레이드 후에도 변하는 것도 별로 없어 나는 똥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는 분들에게만 추천드립니다.

탕탕특공대 무기 업그레이드

탕탕특공대 장비 업그레이드

탕탕특공대 아이템 조합

아이템 1 아이템 2 조합 아이템
카타나 부랑자의 갑옷 악마의 검 (S)
쿠나이 닌자 스크롤 유령 수리검 (S)
야구 방망이 피트니스 안내서 루실 (S)
샷건 고화력 총알 개틀링 (S)
번개 발사기 에너지 큐브 천둥 배터리 (S)
두라한 고성능 연료 가시창 (S)
드릴 탄약 추진기 휘파람 화살 (A)
수호자 외골격 갑옷 수비수 (A)
벽돌 피트니스 안내서 덤벨 (B)
레이저 발사기 에너지 큐브 죽음의 레이저 (B)
화염병 석유채 기름통 (B)
RPG 고성능 연료 상어부리포 (B)
A형드론 B형드론 파괴자 (B)
축구공 운동화 양자공 (B)
중력장 에너지 드링크 중력장 (C)
부메랑 탄력 자석 마그네틱 다트(C)
신규 아이템
빛을 쫓는 자 부랑자의 갑옷 영원의 빛
리볼버 고화력 총알 사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