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피 플레이 타임 다운로드 무료 (Poppy Playtime)

파피 플레이 타임 다운로드 방법과 링크 및 PC 스팀 버전을 이용해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Poppy Playtime은 버려진 장남감 공장을 배경으로 한 공포게임 시리즈입니다.

챕터 1은 Steam에서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챕터 2와 챕터 3의 경우 각각 10,500원, 16,500원의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스팀에서 파피 플레이 타임을 플레이하는 방법과 스팀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파피 플레이 타임은 어떤 게임?

Poppy Playtime은 공포/퍼즐 모험 게임으로 버려진 장난감 공장을 배경으로 한 공포게임 시리즈입니다. 챕터 1에서는 복수심에 불타는 장난감 허기워기에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GrabPack을 사용해 전기 회로를 해킹하거나 멀리 있는 물간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해 수수께끼의 시설을 탐험하고, 허기워기에게 도망가며 탈출하기 위한 실마리를 찾으세요.

파피 플레이 타임

파피 플레이 타임 다운로드

1. Poppy Playtime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스팀 로그인 > 게임 플레이 >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를 클릭해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세요. (챕터 2부터는 장바구니에 추가 > 스팀 로그인 >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를 클릭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3. 결제 후 Steam 런처를 실행하고, 라이브러리에 추가된 Poppy Playtime를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챕터
허기워기 챕터 1 다운로드
마미 롱 레그 챕터 2 다운로드
깊은 잠 챕터 3 다운로드

스팀 회원가입

파피 플레이 타임은 5,500원에 구입해 플레이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이 과정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스팀 계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스팀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무료) – 인터넷으로 돈 버는법 알아보기

스팀 화원가입

1. https://store.steampowered.com/join/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한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와 거주 국가를 선택한 후 계속하기를 누릅니다.

2. 본인이 적은 이메일 주소로 스팀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Gmail을 내 이메일 주소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3. 처음 열어둔 회원가입 페이지로 다시 이동하면 스팀 계정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들을 모두 입력한 후 완료 버튼을 눌러 스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