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케이크 게임 다운로드 (la madriguera)

곰 케이크 게임 다운로드 방법과 링크 및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 입니다. 당연하겠지만 무료 플레이가 가능하며, 별도의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없이 바로 설치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곰 케이크 게임?

la madriguera은 여러 스트리머 분들이 플레이하며 유명해진 게임으로 곰이 소파에 앉은 상태로 게임이 시작되며 앉은 상태로 모든 수단을 동원해 책상 위에 있는 케이크를 가져와 먹으면 되는 간단한 게임으로 사람에 따라서 1분에서 30분까지도 걸릴 수 있습니다. 항아리 게임처럼 직접 플레이 하는 것 보다는 동영상으로 보는 것이 더 재미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곰 케이크 게임

곰 케이크 게임 다운로드

1. https://camiloh488.itch.io/la-madriguera 링크를 클릭해 곰 케이크 게임을 배포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Download 버튼을 눌러 La Madriguera.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압축해제를 진행합니다.

3. La Madriguera.exe 파일을 더블 클릭해 게임을 실행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조작, R키를 눌러 처음부터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