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디 걸 오버도즈 한글패치 (NEEDY GIRL OVERDOSE)

니디 걸 오버도즈 한글패치 다운로드 링크 및 적용법을 소개합니다. NEEDY GIRL OVERDOSE란? 2022년 1월 21일에 출시한 텍스트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 인터넷 스트리머 1위가 되려는 다소 극단적인 승인 욕구를 지는 소녀의 일상을 담고있는 멀티엔딩 ADV 게임입니다.

니디 걸 오버도즈 한글패치

1. https://cosmicdeluge.tistory.com/5 링크를 클릭해 이동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구글 드라이브로 이동한 후 파일을 설치합니다.

니디 걸 오버도즈 한글 적용

2. 니디 걸 오버도즈(설치하기)를 다운로드 받고,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우클릭 -> 관리 ->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합니다.

3.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해 열린 폴더에 다운로드 받은 한패 파일 안에 있는 Windose_Data 파일을 붙혀넣기, 덮어쓰기를 진행합니다.

니디 걸 오버도즈 한국어

4. 한글패치 적용이 끝났다면 이제 니디 걸 오버도즈를 실행한 후 한국어로 설정해주시면 정상적으로 한국어가 출력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