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무료 멀티게임 추천 17가지 (2024년)

오늘은 여러분에게 스팀 무료 멀티게임 추천을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혼자 플레이 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친구들이랑 함께 플레이 할 시 더욱 재미있는 그것도 무료 게임만 FPS, RPG, 로그라이크, 공포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소개합니다.

스팀 무료 멀티게임 추천

스팀에서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멀티게임 17개를 추천합니다.

목차를 선택해 해당 게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CTRL+D 버튼을 동시에 눌러 즐겨찾기로 추가하여 간편하게 재방문 해보세요! 스팀 회원가입 방법 바로가기

에이펙스 레전드 (Apex Legends)

에이펙스 레전드

Apex 레전드는 배틀로얄과 오버워치를 합친듯한 게임입니다. 배틀로얄의 재미 요소인 팀 간의 협동 플레이, 줄어드는 자기장과 시간이 흐를수록 높아지는 긴장감, 승리의 쾌감을 잘 살렸습니다. 이에 더해 오버워치 특유의 캐릭터별 고유 스킬을 사용해 불리한 전황을 역전해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3인 매치만 지원해 솔로 유저는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이터널 리턴 (Eternal Retuan)

이터널 리턴

이터널 리턴은 총 24인이 참가해 진행되는 쿼터뷰 시점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핵심은 파밍으로 맵에서 필요한 재료를 파밍하고, 무기, 방어구, 회복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특정 구역에서 사냥을해 레벨을 올릴 필요도 있어 전략적인 파밍 루트를 고민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 때문에 초기 진입장벽이 높은 편이지만 적응한다면 이터널 리턴 특유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전투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비슷하게 평타와 스킬을 사용해 진행되어 익숙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먹 (Muck)

Muck은 2021년 6월 5일에 출시한 생존 크래프팅과 로그라이크가 혼합된 독특한 게임입니다. 아침에는 자원을 수집해 여러 무기와 방어구, 기지를 건설하고 밤에는 그림자 속에서 나타나는 수수께끼의 적들과 맞서 싸우며 살아남아야 합니다.

네버 스플릿 더 파티 (Never Split the Party)

Never Split the Party

절대로 파티를 나누지 말라는 것은 매우 사회적 불량배 같다! 당신은 동료 모험과 함께 절차 적으로 생성 된 던전 탐험, 강력한 업그레이드 및 협력하기 위해 함께 모인 4 명의 모험가 중 한 명입니다. 악마 던전 챔피언을 정복하고 으깨다.

컨커러스 블레이드 (Conqueror’s Blade)

컨커러스 블레이드

컨커러스 블레이드는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3인칭 액션전략 온라인게임입니다. 게임 속에선 거대하고 장엄한 실제 전장을 연출합니다. 유저는 여러 종류의 부대, 공성병기를 지배하는 장군이 되어, 15vs15 영토전을 통해 적군의 성을 함락하고 쟁취함으로 정복의 성취를 느끼게 됩니다.

워프레임 (Warframe)

워프레임

워프레임은 서서히 전개되는 공상 과학 세계관을 무대로 하는 부분 유료화 온라인 액션 게임입니다. 당신의 친구들과 함께 전 태양계에 걸친 PVE 미션에 참여하고, 워프레임의 파워에 통달해 보세요. 당신의 세계를 위협하는 적들에 맞서 홀로, 혹은 동료들과 함께 싸우실 수 있습니다.

브로폴즈 (Bro Falls)

브로폴즈

Bro Falls는 혼란스러운 요소와 트랩 활성화, 빅 폴스가 있는 비대칭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파티 게임이다. 최대 60명의 온라인 플레이어들이 결전을 벌이며 오직 한 명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덫을 작동시키기 위해 브로콜리 역할을 하거나 즙이 많은 음식으로 그것들을 피해서 라운드를 이기세요.

발로란트 (VALORANT)

발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한 FPS 게임으로 Steam 게임은 아니지만 2020년 6월 2일 출시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고, 게임 자체도 현재 무료로 즐길 수 있는 FPS 게임들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해 추천합니다.

각각 다섯명으로 이루어진 공격팀과 수비팀으로 나누어 총격적을 벌이는 게임으로 여러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고, 각 캐릭터마다 특별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 게임입니다.

슈퍼 애니멀 로얄 (Super Animal Royale)

동물 로얄

무료로 플레이 해보세요 : 슈퍼 무료 버전은 정식 버전과 호환도 가능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죽여주게 귀여운 여우, 판다 혹은 나무늘보와 함깨 낙하산을 타고 총 64명이 참여하는 털날리는 전투에 참여해보세요. 탑뷰 형식의 2D 세계에는 다양한 환경, 강력한 무기 그리고 거대한 햄스터볼도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Destiny 2)

데스티니-가디언즈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세계로 뛰어들어 수수께끼 같은 태양계를 탐험하고 1인칭 슈팅 전투를 경험하세요. 강력한 원소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특별한 장비를 수집하여 수호자의 모습과 플레이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시네마틱 스토리, 협동 임무 도전, 다양한 PvP 모드를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오늘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별에 여러분의 전설을 새기세요.

디시트 (Deceit)

디시트

Deceit는 믿음과 거짓에 대한 당신의 본능을 시험하는 멀티플레이어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당신은 정신병원에서 낯선 목소리를 듣고 잠에서 깨어납니다. 주변에는 다섯 명의 다른 사람이 있습니다. 그룹 중 3분의 1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데, 과연 누가 탈출하게 될까요?

배틀그라운드 (PUBG: BATTLEGROUNDS)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는 2017년 12월 21일에 출시해 100인중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최후의 1인 혹은 한 팀이 승리하는 배틀로얄 장르의 유행을 만든 게임입니다. 다양한 전장에서 전략적 위치를 미리 선점하고 무기와 장비를 파밍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생존의 사투를 펼쳐보세요.

마블스냅(MARVEL SNAP)

마블스냅은 Second Dinner Studios에서 개발하고 2022년 10월 18일에 출시한 전략적 카드 전투 게임으로 前 하스스톤 게임 디렉터 벤 브로드가 개발에 참여해 전체적으로 하스스톤과 비슷한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마블 IP를 활용해 제작된 게임인 만큼 여러분이 좋아하는 히어로와 빌런으로 카드 덱을 구성할 수 있고, 대부분의 게임이 3분 이내로 승부가 결정되는 만큼 스피드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카드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이들온 (IdleOn)

IdleOn은 Lavaflame2라는 사람이 개발한 인디 방치형 MMO 게임으로 다양한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하고 레벨업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으로 보스를 물리치고 새로운 세계, 클래스, 게임 플레이 기능을 잠금해제해 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1인 개발 게임임에도 135개의 고유한 퀘스트, 40개 이상의 다양한 NPC, 장비없이 괴물을 죽이거나 돼지가 100만 소셜 미디어 팔로워에 도달하도록 도와주어야 하는 이스터에그 퀘스트 등 여러가지 콘텐츠가 있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Counter-Strike)

스팀 무료 멀티 fps 게임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CS: GO)는 19년 전 출시 당시 개척한 팀 기반 액션 게임플레이의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CS: GO는 새 맵, 캐릭터, 무기 및 게임 모드를 도입했고, 기존의 클래식 CS 콘텐츠(de_dust2 등)의 개선된 버전을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플레이타임 (PROJECT: PLAYTIME)

프로젝트 플레이 타임

프로젝트 플레이타임은 파피 플레이 타임으로 유명한 MOB GAMES에서 해당 게임 IP를 사용해 제작한 데바데 형식의 멀티 공포게임으로 2022년 12월 13일에 출시해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총 7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가하고, 6명의 플레이어는 장난감 공작을 배회하는 무시무시한 괴물로부터 살아남으며 하나의 거대한 장난감을 만드는 것이 승리 조건이고, 마지막 일곱번째 플레이어는 괴물을 조정해 모든 플레이어를 찾아 죽이는 것이 승리조건 입니다.

크랩 게임 (Crab Game)

크랩 게임은 넷플릭스에서 큰 인기를 끈 오징어 게임을 배경으로 제작된 1인칭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매 라운드 다양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게 되고, 각 미니게임에서 제시한 조건을 클리어하지 못하면 사망하게 됩니다.

연속해서 미니게임을 클리어하고 다른 사람들과 경쟁해 최후의 1인이 되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한판한판 가볍게 즐길 수 있고 코믹한 장면이 많이 연출되어 웃으면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