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도어즈 코드 2024년 4월 – DOORS

로블록스 도어즈 코드 모음 DOORS란? 문을 소재로 한 새롭고 독창적인 1인칭 공포게임입니다. 한 수상한 호텔을 배경으로 문을 열어 계속해서 다음방으로 넘어가는 형식의 게임으로 100호까지 도달하면 클리어됩니다. 단, 높은 난이도와 운을 요구하기에 한번에 클리어하기는 힘들고, 각 괴물들의 특성을 파악하고 외우는 것이 이 게임의 주 재미입니다.

공략 또는 가이드 없이 게임을 하는 것을 강력히 권장하며 죽었던 경험을 통해 배우는 시행착오의 과정이 가장 중요한 게임으로 입문이 어렵다면 아래 코드를 사용해 게임 내 재화인 Knobs(문고리)와 Revive(부활 아이템)을 받아보세요.

로블록스 도어즈 코드

코드 보상
THEHUNT
1 revive (New)
4B 1 revive
THREE 133 Knobs, 1 revive
SCREECHSUCKS 25 Knobs

입력 안되는 코드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도어즈 바로가기 >

DOORS 게임 플레이

코드 입력 방법

DOORS 코드 입력 방법을 모르시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도어즈 게임을 실행한 후 좌측에 있는 상점 메뉴를 클릭합니다.

도어즈 코드 입력

그럼 상점과 관련된 메뉴가 하나 열립니다. 코드 입력 부분을 클릭해 적어둔 코드를 입력한 후 ✔ 아이콘을 클릭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코드가 정상적으로 사용되었다면 보상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도어즈 코드 얻는 방법

더 많은 도어즈 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해당 페이지를 자주 방문해주세요. 코드가 추가되는 즉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혹은 개발자의 공식 트위터나 디스코드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