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탐험 모험 모드 추천 TOP 5 (2022년)

마인크래프트 탐험 모험 모드 추천 및 다운로드 링크, 적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게시글 입니다. 탐험 모드란? 주로 새로운 차원 및 몬스터, 던전 등을 추가해 게임 내에서 새로운 요소들을 발견하고, 모험하는 재미를 추가시켜주는 방향성을 가진 모드를 뜻하며 그 중에서도 특별히 재미있는 모드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모험 모드 추천

오늘 여러분에게 추천 드리는 모드는 총 5가지로 모두 어느정도 이름있는 유명한 모드로 황혼의 숲 모드, 천국 모드, 우주 모드, 바이옴 오 플랜티 모드, 네버마인 모드로 어떤 모드인지 간단한 설명과 함께 알아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모드 적용법에 관해서는 (링크)를 클릭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황혼의숲 모드 (The Twilight Forest)

마인크래프트 황혼의숲

다운로드 바로가기

✔️ 새로운 차원인 황혼의 숲을 추가함
✔️ 다양한 블럭과 아이템, 몹들이 추가됨
✔️ 테마가 확실한 던전 및 보스가 추가됨

 황혼의숲 모드(Minecraft The Twilight Forest)는 황혼의 숲이란 새로운 차원을 추가하며, 새로 추가된 황혼의 숲이라는 차원에는 처음 보는 여러 지형, 새로운 아이템, 새로운 보스, 호기심을 자극하는 여러 던전 및 그 던전 속에서 생성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물리치며 보스를 공략하는 재미가 있는 모드로 모험 위주의 모드를 좋아하신다면 반드시 플레이 해보아야 할

천국 모드 (The Aether II)

마인크래프트 천국

다운로드 바로가기

✔️ 새로운 차원인 천국을 추가함
✔️ 다양한 블럭과 아이템, 몹들이 추가됨
✔️ 공략하는 재미가 있는 보스가 추가됨 (1.12.2 버전만)

천국 모드 (The Aether II)란? 게임 내에 지옥과 반대되는 새로운 차원인 천국을 추가시켜주는 모드로 추가된 천국에서 새로운 모험을 떠나보세요! 새로운 아이템, 도구, 몬스터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단, 아직 개발 단계에 있으며 던전, 퀘스트 등 1.12.2 버전에는 있는데 1.17.1 버전에는 없는 기능도 여러가지 있습니다.

우주 모드 (Space Dimensions)

마인크래프트 달나라 모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 여러가지 태양계 행성을 추가함
✔️ 재료를 파밍하여 우주선을 만들 수 있음
✔️ 우주에 다양한 행성들을 모험하는 재미

우주 모드 (Space Dimensions)란? 달, 화성 및 기타 태양계 행성을 추가하고, 모드팩 제작자에게 우주 생존 요소로 자신의 차원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각 행성은 자체적인 중력과 하늘을 가지고 있으며 서바이벌 모드라면 우주복을 입고, 산소를 유지해야 합니다

바이옴 오 플랜티 모드 (Biomes O’ Plenty)

바이옴 오 플랜티

다운로드 바로가기

✔️ 현실적인 새로운 바이옴이 추가됨
✔️ 새로운 식물, 꽃, 나무, 건설 블록 등
✔️ 익숙하지 않은 바이옴을 모험하는 재미

바이옴 오 플랜티 모드 (Biomes O’ Plenty)란? 게임 내에 새로운 바이옴을 추가해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게 야생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바닐라 버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사실적이고, 탐험적인 다양한 지형 및 새로운 식물, 꽃, 나무, 건축 블록 등도 새롭게 추가되기에 마인크래프트를 처음 플레이 했을 때에 그 느낌을 다시 한번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모드입니다.

네버마인 모드 (Nevermine)

마인크래프트 모험 모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 다양한 새로운 차원을 추가함
✔️ 다양한 블럭과 아이템, 몹, 보스 등이 추가됨
✔️ 이외에도 매우 방대한 컨텐츠가 포함

마인크래프트 1.18.2 네버마인 모드 (Nevermine)란? 개임의 모든 영역을 최대한 재미있고, 방대하게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설계된 대규모 모험 및 탐험모드로 처음 월드를 만들고 접속한 순간부터 시작해야 할 새로운 일들이 너무 많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조차 모를 정도입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