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쉐이더 추천 TOP 11 (1.20.4, 1.20.2)

마인크래프트 1.20.4 쉐이더 추천 및 다운로드 링크, 적용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게시글 입니다. 쉐이더란? 2011년 출시 이후 그래픽에 큰 변화가 없는 마인크래프트를 최신 게임처럼 변경시켜주는 기능으로 옵티파인 모드와 함께 적용해 아름다운 하늘 및 투명한 물, 현실적인 그림자 등 여러가지 그래픽 옵션을 추가해 보다 퀄리티 높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쉐이더 추천

쉐이더 기능을 적용하고,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옵티파인 모드가 필요합니다. 버전에 맞는 옵티파인 모드를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아래에 소개하는 쉐이더 중 원하시는 쉐이더를 선택해 플레이해주세요.

BSL 쉐이더

마인크래프트 쉐이더

BSL 쉐이더는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 기능 및 최적화 기능을 갖춘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전용 쉐이더 팩입니다. 현실적인 하늘과 빛, 그림자 등 여러가지 그래픽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성능과 품질을 잘 잡은 쉐이더 팩으로 현재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닉 쉐이더

마인크래프트 쉐이더

소닉 쉐이더는 오래전부터 인기있던 근본 마크 쉐이더 팩으로 여러가지 고급 그래픽 기능을 추가해 매우 좋은 그래픽의 마인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 다른 쉐이더팩에 비해 너무 무거워 최근 들어서는 BSL 쉐이더를 많이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Chocapic13 쉐이더

마인크래프트 엔더월드 쉐이더

Choca13 쉐이더는 최적화를 최우선으로 해 고사양 PC가 아닌 GTX 1060과 같은 중간 사양의 그래픽카드로도 높은 프레임을 유지하며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물론 다른 쉐이더에 비해서는 퀄리티가 낮지만 품질보다는 성능을 우선시한다면 충분히 좋은 쉐이더입니다.

아스트라 쉐이더

마인크래프트 사이버 펑크 쉐이더

AstraLex 쉐이더는 그래픽을 사실적으로 만들어주는 BSL 쉐이더를 수정해 제작된 버전으로 아름다운 하늘 및 투명한 물, 현실적인 그림자 등 여러가지 기능을 지원하고, 특히 밤하늘은 그 어떤 쉐이더팩보다 아름답다고 할 수 있을 만큼 시각적으로 뛰어납니다.

컴플멘트리 쉐이더

컴플멘트리 쉐이더

Complementary 쉐이더는 성능, 게임 플레이, 아름다움, 호완성 등 모든 것을 잡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거의 모든 GPU 및 드라이버를 지원하며 호환성이 매우 좋은 것과 다른 쉐이더팩이 해결하지 못한 버그를 수정하고 과도한 효과로 사용자를 방해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Sildur’s Vibrant 쉐이더

Sildur's Vibrant 쉐이더

Sildur’s Vibrant(생생한) 쉐이더는 마인크래프트의 조명 시스템을 완전히 개선하고, 빛과 관련된 고급 효과를 추가합니다. gtx 960에서도 돌아갈 정도로 최적화가 잘 되어있고 다양한 설정 옵션을 지원한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Sildur’s Enhanced Default 쉐이더

Sildur's Enhanced Default 쉐이더

Sildur’s Enhanced Default 쉐이더는 게임의 스타일을 완전히 개선하는 대신 바닐라의 느낌을 유지하면서 그림자, 반사, TTA 및 godrays(빛) 효과를 추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매우 가볍고, 높은 프레임이 필요한 경우 Fast 설정으로 변경해 낮은 사양의 PC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추천하는 마크 쉐이더

바닐라 바닐라 플러스 >
마크업 MakeUp 쉐이더 >
카파 Kappa 쉐이더 >
LUMA 프로젝트LUMA >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3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1. 지나가던 사람1

    나는 학교컴으로 복돌 마크 하는라 bls 쉐이더 렉 겁나 걸림

  2. 약한

    내 컴은 gtx660에 똥컴인데도 BSL쉐이더 잘 돌아감

  3. 강한

    내컴은 gtx750ti에 똥컴 인데도 bsl쉐이더 잘 돌아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