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속 세상을 게임에서! 마인크래프트 애니메이션 모드 6선

포켓몬, 귀멸의 칼날 등등 일본 애니 원작에 있는 여러 요소들을 마인크래프트에서 즐기고 싶다는 생각 한번은 해보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요소들을 게임 내에 추가하는 마인크래프트 애니메이션 모드를 여러분에게 소개하고, 추천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애니메이션 모드

오늘 여러분에게 추천드리는 애니 모드는 총 6가지로 어느정도 이름있는 애니를 원작으로 하는 모드만 선정하였습니다. 모드 적용법에 관해서는 마인크래프트 모드 적용법(바로가기) 글을 참고해주세요.

포켓몬 모드 (Pixelmon Reforged)

애니 모드 추천

다운로드 바로가기

포켓몬 모드 (Pixelmon Reforged)는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IP 중 하나인 포켓몬스터 게임을 마인크래프트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모드입니다.

닌텐도 포켓몬스터 게임처럼 필드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포켓몬을 수집하고, 육성한 후 체육관에 도전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포켓몬 배틀을 즐겨보세요!

주술 회전 모드 (Jujutsu Craft)

주술 회전 모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주술 회전 모드 (Jujutsu Craft)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을 원작으로 하는 모드로 애니 속 나오는 다양한 적들과 능력들을 사용하며 전투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악마의 열매 모드 (Mine Mine no Mi)

악마의 열매

다운로드 바로가기

악마의 열매 모드 (Mine Mine no Mi)는 만화 원피스를 원작으로 하는 모드로 만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악마의 열매를 먹고, 열매에 해당하는 능력을 사용해 재미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드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모드 (My Hero Academia)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모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모드 (My Hero Academia)는 일본의 학원 배틀 히어로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 하는 모드로 만화 등장인물로 변신할 수 있는 다양한 갑옷을 추가하고, 등장인물들의 개성을 사용한 전투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모드 (Demon Slayer)

귀멸의 칼날 애니 모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하는 모드로 카마도 탄지로가 사용하는 물의 호흡을 포함여 여러 호흡을 마인크래프트 속에서 직접 사용해볼 수 있고, 애니 속 등장하는 여러 혈귀들과 귀살대 대원 또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체인소맨 모드 (Chainsaw Man)

체인소맨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바로가기

최근 애니메이션이 제작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체인소맨은 초자연적인 힘으로 무자비하게 사람들을 죽이는 괴물인 악마와 그에 맞서 싸우는 데블 헌터의 사투를 다루는 내용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해당 만화 속에 등장하는 여러 적들과 무기, 능력 등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