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 1.18 중세시대 왕국 맵 – 고대인의 흔적

마인크래프트 1.17.1 / 1.18 중세시대 왕국 맵 고대인의 흔적(Vestige of the ancients)이란? Peculiar-Gemini가 200시간 동안 제작한 고대성을 테마로한 세이브 파일로 창의력, 수동 테라포밍, 블럭 하나부터 건축물의 완성을 향한 과정에서 얻은 아이디어의 길고 피곤한 작업 끝에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200시간이나 걸린 세이브파일인 만큼 완성도 또한 매우 높아 해외 커뮤니티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7.1 / 1.18 중세시대 왕국 맵

고대인의 흔적(Vestige of the ancients) 맵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기 위해 글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이후 이동된 사이트에서 DOWNLOAD : VESTIGE OF THE ANCIENTS를 클릭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맵 적용 방법)

마인크래프트 고대인의 흔적

스토리 오 위대하고 현명한 북부의 추장이시여, 나는 양피지에 내 인상을 전합니다. 이 가장 오래된 유적의 역사에 대해 당신의 기득권에 약속합니다. 나의 피난처로 감싸여. 비록 97년의 나의 존재는 확립된 날의 끝자락에 의해 정복되었지만, 나는 그것의 불명확한 역사를 풀기 위해 많은 시간을 깊이 연구했다. 내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부터 신화와 전설이 시민들 사이에서 무르익어 있었고, 단지 수수한 시대의 건물이라고 믿는 몇몇 사람들이 전해주는 전문 용어들이 곁들여져 있었다

그러나 서민들 사이에 뿌리를 두고, 나는 그녀의 나이든 사람들 사이에서 조언을 구하고, 그 내면으로부터 직감을 투영하는 장황한 이야기들을 들었다; 지혜로운 사람들. 그들은 믿을 수 없을 만큼 큰 키 때문에 그들의 거대한 신장에 비해 가치가 없는 점점 작아지는 돌기들을 높이 쌓아올린 남자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들은 자신들이 “발언가”라고 부르는 남자들에 대해 적지 않은 이야기를 나눴다.

마인크래프트 성

지식의 선구자, 어떤 물질이든 일정한 빈도의 프로젝터, 어떤 물질도 일정한 질량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수학과 기하학은 불쏘시개 같은 불을 둘러싸고 표현된 많은 논의들 중 하나였으며, 어떻게든 하늘에서 구름의 테두리를 스치는 뾰족한 지붕을 향해 투영된 자기 에너지와 관련이 있었다. 로드십은 동양의 불가능한 건축물을 바라볼 때 항상 수심에 잠기게 되는데, 어쩌면 이 연장자들이 우리의 탐구심에 답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이제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비밀 예술의 구성원을 배회하고, 종종 그러한 일을 서두르는 사람들에 대항하여 역경을 조종하는 지나친 신뢰감을 피하자.

마인크래프트 왕국

세이브 파일을 다운로드 및 적용하였다면 맵 버전에 맞는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해주세요. 그 후 추가된 중세시대 왕국 맵을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해당 맵은 옵티파인 모드와 BSL 쉐이더를 설치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옵티파인 다운로드 / BSL 쉐이더 다운로드

다운로드

https://www.planetminecraft.com/project/vestige-of-the-ancients-nvidia-competition-entry/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