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리소스팩 다운 사이트 추천 (텍스쳐팩)

마인크래프트 리소스팩 다운 사이트 추천 및 다운로드 방법, 텍스쳐팩 적용법에 대해 모두 설명하는 게시글입니다. 리소스팩이란? 게임 내 텍스처를 특정한 컨셉으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으로 실사, 모던, 심플, 중세, RPG 등등 여러 컨셉으로 제작된 팩들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해 해당 컨셉의 분위기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리소스팩 다운 사이트

텍스쳐팩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 개 있지만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3개의 사이트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한국 사이트부터 해외 사이트까지 모두 간단한 설명과 함께 알아볼 예정으로 리소스팩 적용법에 대해서는 (링크)를 클릭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정보킹 (wjdqhzld.com)

정보킹 닷컴

사이트 바로가기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wjdqhzld.com으로 마인크래프트와 관련된 다양한 모드, 리소스팩, 세이브파일 등등 자료를 배포하고 있는 사이트로 최신 버전 관련 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리소스팩 사진과 함께 간단한 설명도 있어 한국어로 자료를 검색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해당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2. 커스포지 (curseforge.com)

커스포지

사이트 바로가기

해외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사이트인 curseforge에서는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존하는 모든 리소스팩 대부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매우 많은 리소스팩 중 퀄리티가 낮은 팩들도 다수 존재하고, 영어이기 때문에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리소스팩 넷 (resourcepack.net)

마인크래프트 리소스팩 사이트 추천

사이트 바로가기

resourcepack은 블로그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로 블로그 형식으로 운영되는 만큼 리소스팩 자료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함께 적혀있습니다. 단, curseforge에 비해서 텍스쳐팩 자료가 작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퀄리티가 좋은 팩들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원하는 리소스팩을 찾고싶은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