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공포게임 다운 사이트 itch.io 사용법

무서운 분위기와 고어한 연출로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를 공포스럽게 하는 것이 목적인 공포게임은 긴장감과 공포감을 느끼게 해 이러한 두근거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재미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불쾌감을 느끼도록 만들어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장르이기도 합니다.

본론으로 넘어와 인디 공포게임을 무료로 그것도 합법적으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itch.io는 한국의 주전자닷컴과 비슷하게 개인이 제작한 인디게임들을 무료로 배포하는 사이트로 여러 공포게임을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무료 공포게임 사이트 사용법

공포게임 사이트 사용법

1. https://itch.io/games/tag-horror itch.io 공포 장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인기 게임만 확인하고 싶다면 Top rated(역대 인기 공포게임) 탭을 클릭하세요.

2. 사이트에 나타나는 게임들 중에서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을 선택합니다.

공포게임 다운로드 방법

3. 선택한 게임의 페이지로 이동한 후 간단한 게임 설명과 스크린샷을 확인할 수 있고,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해 공포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itch io 사용 방법

4. Download Now 클릭 후 사진과 같은 팝업이 나타나는데 No Thanks, just take me to the download(아니요. 다운로드로 이동하세요.)를 클릭해 다음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료 공포게임 설치

5. 다운 페이지로 이동한 후에는 각각 이용하는 운영체제에 맞는 파일을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받아줍니다.

게임 실행폴더

6. 게임은 .zip 파일로 설치되는데 압축을 해제한 후 exe 파일을 더블 클릭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간혹 설치 경로에 한글이 있으면 실행 안되는 게임도 있습니다.)

게임 실행

7. 제가 설치한 You Left Me가 정상적으로 실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야 할지 고민된다면 무료 공포게임 추천 TOP 10(보러가기) 글을 참고해보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