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 세포 키우기 무료 다운로드 (Swallow the Sea)

외계 세포 키우기 게임 다운로드 방법과 링크 및 PC 스팀 버전을 이용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입니다. 앞에 말했던 대로 가격이 무료인 게임으로 스팀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무료로 크랩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 및 스팀 계정 생성 방법도 정리해두었습니다.

외계 세포 키우기?

짧은 초현실적 인 수영을하십시오. Swallow the Sea는 먹고 자라는 전투와 여러 지역을 특징으로 하는 8-15분 2D 생존 탐험 게임입니다. 당신은 이상한 인간형 물고기의 부풀어 오른 바다를 여행하는 하급 달걀 세포입니다. 작은 생명체를 잡아먹고 점점 더 커지고 강해져서 언젠가는 태어날 것입니다.

외계 세포 키우기

외계 세포 키우기 다운로드

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11860/Swallow_the_Sea/ 링크를 클릭해 스팀 Swallow Sea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무료 게임 플레이 클릭 ->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를 클릭합니다.

3. 브라우저 위에 팝업이 뜨면 Steam 열기를 클릭해 스팀을 실행하면 바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스팀이 없다면?

1.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합니다

2. 이동된 페이지에서 STEAM 설치하기를 클릭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안내를 따라 스팀 런처를 설치합니다.

3. 스팀 런처 설치가 끝났다면 실행한 후 로그인을 진행한 후에 다시 처음 부분으로 넘어가 따라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외계 세포 키우기는 무료로 플레이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게임이기는 하나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스팀 계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스팀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무료)

스팀 회원가입

1. https://store.steampowered.com/join/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한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와 거주 국가를 선택한 후 계속하기를 누릅니다.

2. 본인이 적은 이메일 주소로 스팀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Gmail을 내 이메일 주소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3. 처음 열어둔 회원가입 페이지로 다시 이동하면 스팀 계정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들을 모두 입력한 후 완료 버튼을 눌러 스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