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트랙터 모드 다운 & 적용법

스타듀밸리 트랙터 모드 Tractor Mod는 게임 내에 트랙터를 추가하여 농작물, 나뭇가지, 바위 등을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Robin에게서 트랙터 차고(트랙터 포함)를 구입하여 사용 가능하며 트렉터에 탑승한 상태에서 도구 또는 비료를 선택하고 움직이면 사용가능 합니다.

스타듀밸리 트랙터 모드

오늘은 Stardew Valley 트랙터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우선 모드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스마피(SMAPI)를 설치해야 합니다. 만약 스마피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스마피를 먼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트랙터 모드 다운로드

 

스마피를 설치하였다면 상단 버튼을 클릭해 트렉터 모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NexusMods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사이트로 이동하였다면 해당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아이콘) MANUAL이라고 적힌 버튼을 클릭합니다.

Tractor Mod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계속 진행합니다.

Tractor Mod 다운로드

넥서스 모드 사이트에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다면 모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아래 Log in here.을 클릭해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스타듀밸리 트랙터 모드 다운로드

로그인 이후 다시 돌아오면 사진처럼 버튼이 추가됩니다. SLOW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트렉터 모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Stardew Valley 로컬 파일 보기

모드를 다운로드 받았다면 스팀을 실행해 라이브러리에서 Stardew Valley를 마우스 우클릭 -> 관리 ->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합니다.

스타듀밸리 모드 적용

열린 폴더에서 Mods를 폴더를 찾은 후 열고, 해당 폴더 안에 트렉터 모드를 압축해제한 후 붙여넣기 해주시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스타듀밸리 실행

모드 적용이 끝났다면 StardewModdingAPI.exe 파일로 게임을 실행하면 트렉터 모드가 적용된 상태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