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디셉션 다운로드 (Dark Deception)

게임 다크 디셉션
가격 무료
플랫폼 PC
출시일 2018년 9월 27일
장르 어드벤처, 호러

다크 디셉션 다운로드 방법과 링크 및 PC 스팀 버전을 이용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는 글 입니다. 앞서 말했던 대로 가격이 무료인 게임으로 스팀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다크 디셉션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 및 스팀 계정 생성 방법도 함께 정리해두었습니다.

다크 디셉션?

Dark Deception은 빠르게 진행되는 고전 아케이드 게임과 재미있는 공포 게임 디자인을 결합한 스토리 중심의 1인칭 공포 액션 미로 게임입니다. 악몽 같은 미로와 우스꽝스러운 괴물로 가득한 어두운 세계에 갇힌 유일한 탈출구는 어둠에 맞서 생존할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크 디셉션 이야기의 첫 번째 챕터입니다. 첫 번째 미로를 조사하고 생존하세요. 그리고, 조심하세요.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미로에 괴물이 있고 그들은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이들을 피해 보석들을 모아 반지를 만들고, 탈출하세요.

다크 디셉션

다크 디셉션 다운로드

1. https://store.steampowered.com/app/332950/Dark_Deception/ 링크를 클릭해 스팀 Dark Deception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무료 게임 플레이 클릭 ->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를 클릭합니다.

3. 브라우저 위에 팝업이 뜨면 Steam 열기를 클릭해 스팀을 실행하면 바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스팀이 없다면?

1.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 를 클릭합니다

2. 이동된 페이지에서 STEAM 설치하기를 클릭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안내를 따라 스팀 런처를 설치합니다.

3. 스팀 런처 설치가 끝났다면 실행한 후 로그인을 진행한 후에 다시 처음 부분으로 넘어가 따라합니다.

스팀 회원가입

다크 디셉션은 무료로 플레이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게임이기는 하나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스팀 계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스팀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무료)

스팀 회원가입

1. https://store.steampowered.com/join/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한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주소와 거주 국가를 선택한 후 계속하기를 누릅니다.

2. 본인이 적은 이메일 주소로 스팀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Gmail을 내 이메일 주소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3. 처음 열어둔 회원가입 페이지로 다시 이동하면 스팀 계정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들을 모두 입력한 후 완료 버튼을 눌러 스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