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8.2 / 1.19 멀티 RPG 탈출맵 (Midland)

마인크래프트 1.18.2 / 1.19 멀티 RPG 탈출맵 (Midland)이란? RPG 스타일의 특수 능력을 사용하는 스토리 기반 RPG 어드벤처 맵으로 당신의 용기와 친구들의 용기, 그리고 적십자 기사단의 적들과 대결하는 이야기를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 또한 지원하며 PvE 전투와 RPG 스타일이 혼합된 전투, 오리지널 스토리, 퍼즐, 미로 등을 경험하게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1.18.2 / 1.19 멀티 RPG 탈출맵

스토리 당신은 수도로부터 미들랜드라는 시골 지역이 반대편에서 온 군대의 높은 경계를 받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계 활동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고, 따라서 당신의 분대는 그곳의 초자연적 활동을 조사하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rpg

40개 이상의 다양한 RPG 스타일 기술 중에서 선택 하여 전투에 참여하고 동료 적십자 기사와 함께 큰 콤보를 발견하고, 임무를 클리어하면서 자원을 수집하고, 기술의 효과 를 업그레이드 및/또는 변경하는 유물을 구매하세요. !

– 3가지 다른 유형 의 맞춤형 갑옷 으로 역할을 전략화 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세요 ! 또는 원하는 보너스 통계의 최상의 조합을 제공하기 위해 이들을 혼합 하십시오!

불꽃 스킬

– 50개 이상의 커스텀 챌린지와 발전을 완료하세요!

– 아름답게 지어진 7개의 거대한 지역에서 10개의 액트를 플레이 하세요.

– 솔로 플레이 또는친구 와 함께 퍼즐, 미로, 던전, 몬스터, 보스를 물리치고 신비로운 Mageria 세계의 작은 조각에 대한 미스터리를 해결하세요!

Minecraft Midland

Midland 맵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기 위해 글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curseforge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첨부된 링크를 통해 이동하였다면 Download 버튼을 누르고, 5초 정도 기다리시면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맵 적용 방법)

마인크래프트 rpg 탈출맵

세이브 파일을 다운로드 및 적용하였다면 1.18.2 버전 마인크래프트를 실행해주세요. 그 후 추가된 미들랜드 맵을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싱글, 멀티 모두 지원하며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동료들과 모험을 떠나는 느낌이나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과연 수수께끼의 적들을 물리치고, 평화를 찾을 수 있을까요?

다운로드

맵 다운로드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worlds/midland

리소스팩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16pDJ2lPc2DK-tR7z2G0zRw3nZoWON0_0/view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