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 사이트 추천 모음 (2024년)

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 사이트 추천 모음 및 다운로드 방법, 모드 적용법에 대해 모두 설명하는 게시글 입니다. 모드란? 별도의 파일을 설치해 게임 내에 여러가지 새로운 요소를 추가시켜주는 기능을 뜻하며 모드에 따라 새로운 차원과 다양한 보스 몬스터들이 추가되기도 하며 작게는 미니맵 같은 편의성 기능이 추가되는 등 여러가지 종류의 모드가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 사이트

모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가지 있지만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3개의 사이트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한국 사이트부터 해외 사이트까지 모두 간단한 설명과 함께 알아볼 예정으로 모드 적용법에 대해서는 (링크)를 클릭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정보킹 (wjdqhzld.com)

마인크래프트 모드 사이트

사이트 바로가기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wjdqhzld.com으로 마인크래프트와 관련된 다양한 모드, 리소스팩, 세이브 파일 등등 자료를 배포하고 있으며, 모두 한국어로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신버전 위주의 모드가 많기 때문에 최신버전을 주로 플레이 하신다면 이 사이트에서 찾아보세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주소창에 wjdqhzld.com 을 입력한 후 Tap 키를 눌러 원하는 게시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커스포지 (CurseForge)

마크 모드 사이트 추천

사이트 바로가기

해외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사이트인 curseforge에서는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존하는 모든 모드 대부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매우 많은 모드들 중 퀄리티가 낮은 모드도 다수 존재하고, 영어이기 때문에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겜돌이 (minepuls.tistory.com)

마인크래프트 겜돌이 사이트

사이트 바로가기

한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마인크래프트 개인 블로그 사이트인 겜돌이에서는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모드, 맵, 플러그인, 서버 자료 등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황혼의 숲, 월드에딧, 미니맵 등등 여러 유명한 모드들의 경우에는 간편 설치기를 지원하여 모드 적용법을 모르시더라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