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8.2 / 1.19.2 판타지 디펜스 탈출맵 (미루니르의 수호자)

마인크래프트 1.18.2 / 1.19.2 판타지 디펜스 탈출맵 (미루니르의 수호자)이란? 판타지 RPG 스타일의 기술, 포탑 및 맞춤형 NPC 동맹을 사용하여 임박한 Dead Legion의 포위 공격으로부터 Myrunir City를 방어하는 PvE 목표 방어 맵입니다. 이 맵은 4-20명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도록 되어 있지만 NPC의 도움을 많이 받고 난이도를 낮추는 싱글 플레이어 옵션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판타지 디펜스

፠ 50개 이상의 시각적으로 놀랍고 강력한 주문/스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새로 발견한 능력을 부여하는 고유한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 서로 다른 역할을 강조하는 3가지 유형의 맞춤형 갑옷. 또는 원하는 보너스 통계의 최상의 조합을 제공하기 위해 이들을 혼합하십시오.- 50개 이상의 사용자 정의 챌린지 및 발전!

마인크래프트 디펜스

፠ 고유한 캐치를 가진 30개 이상의 독특한 유형의 몬스터와 Myrunir를 위해 계속해서 찾아오는 수백 가지의 몬스터로 구성된 15개의 웨이브를 통해 싸우십시오.

፠ 당신과 그들의 국가를 위해 싸우는 강력하고 독특한 동맹 NPC와 포탑. 그들은 또한 완벽하게 애니메이션됩니다.

마인크래프트 디펜스 탈출맵

፠ 추가 텍스처 팩/비헤이비어 팩/리소스 팩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필수 종속성은 세계가 로드될 때 자동으로 다운로드 및 로드됩니다.

다운로드

1.18.2 맵 다운로드
1.19.2 맵 다운로드
리소스팩 다운로드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