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책/라노벨 구매 사이트 추천 7가지 (2024년)

봇치 더 록, 귀멸의 칼날 등 일본 애니메이션들은 만화 그리고, 라노벨을 원작으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재미있게 시청한 애니의 다음 이야기가 궁금할 경우 책으로 입문하는 팬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책들은 어디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만화책 및 라노벨 구매 사이트 7개를 각각 간단한 설명과 함께 추천드립니다.

교보문고

교보문고

✔️ 대한민국 1위 서점 브랜드
✔️ 높은 포인트 적립률과 많은 제휴 할인 이벤트
✔️ 책 여러권 주문 시 깔끔한 이중포장

교보문고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도서 판매 플랫폼입니다. 높은 포인트 적립률과 여러 제휴 할인 이벤트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종이 서적의 경우 모든 만화와 라노벨을 교보문고에서 구매할 수 있어 한 사이트만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인터넷 서점 이외에 오프라인 서점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어로된 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스24

예스24

✔️ 일부지역에서 당일배송 제공
✔️ 배송지연 보상제도
✔️ 마일리지 소멸 시한 없음

예스24는 교보문고에 이어서 대한민국에서 2번째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서점입니다. 이 서점의 특징은 서울, 수도권 지역 이외에도 여러 지역에서 당일 배송을 지원한다는 점과 아침/당일/하루 배송 상품이 지연된 경우 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배송지연 보상제도가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책 구매 시 적립되는 마일리지의 소멸 시한이 없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인터파크 도서

인터파크 도서

✔️ 인터파크 계정으로 바로 이용 가능
✔️ 많은 할인 이벤트와 높은 포인트 적립율
✔️ 20000원 이상 무료 배송

인터파크 도서는 인터파크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도서서점으로 해당 계정이 있다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다른 도서 사이트들에 비해 할인 이벤트를 자주하고, 실적 없이도 처음부터 높은 포인트 적립율을 보여줍니다. 그렇기에 새 책을 가장 싼 가격에 사고 싶은 분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쿠팡

쿠팡 만화 카테고리

✔️ 만화책 세트 상품 구매 시 로켓 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음
✔️ 만화를 구매하고, 적립된 포인트로 다른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음
✔️ 누구나 사용해본 익숙한 쇼핑몰

쿠팡은 한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전자제품부터 식자제 등 서적 이외에도 많은 상품을 판매하고 있죠. 쿠팡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와우회원의 경우 책 1권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는 점과 수도권에 거주 중이라면 당일 주문해 당일 수령할 수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알라딘

알라딘

✔️ 서울 지역 한정으로 당일 배송 지원
✔️ 구매한 책을 간편하게 중고로 다시 팔 수 있음
✔️ 중고 만화책 구매를 쉽게 할 수 있음

알라딘은 대한민국의 도서전문 인터넷 쇼핑몰로 구매한 책을 간편하게 중고로 되팔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이와같은 기능 덕분에 중고 서적도 타 사이트에 비해 구매하기 편하고, 제품의 상태도 좋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중고로 구입해 다시 중고로 되팔 수도 있어 싼 가격에 취미생활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코믹존 만화서점

코믹존 만화서점

✔️ 만화/애니메이션과 관련된 요소만 다루는 전문 사이트
✔️ 신작 만화, 출간예정도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음
✔️ 만화/애니와 관련된 다양한 굿즈도 구매할 수 있음

코믹존 만화서점은 오직 만화에만 특화된 만화전문 인터넷 쇼핑몰로 일본 만화 및 서브컬처 문화를 잘 파악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각종 만화를 편하게 찾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피규어, 블루레이, 음반, 드라마 CD 등도 카테고리가 나누어져 보다 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노벨피아

노벨피아

✔️ 월정액으로 무제한 이용 가능
✔️ 오직 노벨피아에서만 볼 수 있는 수많은 독점 만화와 소설
✔️ 독보적인 수준의 남성향 웹소설

노벨피아는 누구나 소설을 적어 투고할 수 있는 사이트로 아마추어 작가부터 전문적인 작가가 적은 소설까지 수많은 작품을 읽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월정액으로 서비스되고 있어 해당 금액만 지불하면 추가 금액 없이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화 서비스도 시작해 점점 더 다양한 콘텐츠가 제작되고 있다는 것도 좋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