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FPS 에임 연습 사이트 7가지 – 게임 전 손풀기

FPS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게이머라면 원하는 위치로 에임이 이동하지 않아 게임을 즐기기가 매우 힘듭니다. 특히 PVP 기반이 대부분인 총게임은 뉴비의 경우 죽기만하고 실력은 안 늘어 금방 접는 케이스가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초보자가 쉽게 게임에 적응하기 위해 트레이닝할 수 있는 FPS 에임 연습 사이트 7가지를 추천합니다. 초보자는 물론 어느 정도 실력이 있는 고인물 유저도 게임 전 손 풀기 용도나 승리할 가능성을 잠재적으로 높이기 위한 연습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을만한 실용적인 사이트 위주로 소개합니다.

FPS 에임 연습 사이트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에임 연습 사이트인 AimBooster를 시작으로 총 7개의 연습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FPS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발로란트, 배그, 오버워치, 에이펙스 등 게임 전 간단하게 손을 풀고 싶은 분들도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사이트는 이런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 에임 실력이 부족해 게임에 적응할 수 없는 게임 입문자
  • 게임 전 가볍게 손을 풀고 게임을 진행하고 싶은 게이머
  • 전문적인 트레이닝으로 게임 승률을 높이고 싶은 프로게이머 지망생

에임 부스터 (AimBooster)

FPS 연습 사이트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에임 연습 사이트로 Challenge 모드와 Training(연습) 모드가 있습니다. 도전 모드에서는 화면에 나타나는 사격 판을 사라지기 전에 빠르게 클릭해야 하며 사라지기 전까지 클릭하지 못했다면 체력이 줄어들고 3번 실패하면 게임오버 됩니다.

에임 부스터

Training 모드에서는 여러가지 모드를 선택해 연습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 저격, 더블 샷, 리드샷 등 부족한 부분을 선택해 집중적으로 연습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전반적인 UI 역시 깔끔해 이용하기 편합니다.

슛 (shoot)

FPS 게임 전 손풀기 사이트

게임을 시작하기 전 잠시 손 풀기에 좋은 사이트로 화면에 나타나는 과녁을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클릭하면 됩니다. 클릭할 시 랜덤한 위치로 과녁이 이동하며 제한 시간 안에 최대한 중앙을 노리며 많이 클릭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제한시간은 30초로 게임 시작 시 경쾌한 음악과 함께 남은 시간이 점점 줄어듭니다. 중앙을 클릭했을 경우 +2점, 테두리를 클릭했을 경우 +1점, 과녁 밖을 클릭했을 경우 -2점으로 한판 한판 간단하게 할 수 있고, 점수도 확인할 수 있어 게임 전 손 풀기 혹은 친구들과 내기로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제한시간이 지난 후에는 점수표가 나오고 클릭한 횟수, 히트한 횟수, 정확도, 스코어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oot Again을 클릭해 다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에임 400kg (aim400kg)

프로 에임 연습 사이트

FPS에서 나올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을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다는 것이 장점인 사이트로 본인이 연습하고 싶은 항목을 선택해 연습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영어를 못하신다면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마우스 우클릭 -> 한국어로 번역을 클릭해 한국어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3D 에임 트레이너 (3D Aim Trainer)

3D Aim Trainer는 3D 환경에서 에임을 연습할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로 아래에 소개하는 총 8개의 연습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해 트레이닝할 수 있고, 스팀 로고 옆에 있는 PlayOn 버튼을 클릭해 스팀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 받으면 잠겨있는 모든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D 에임 트레이너

  • Tile Frenzy: 클래식한 연습 방법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대한 빠르게 움직이는 대형 타일을 클릭해야 합니다.
  • Goalkeeper: 타겟이 플레이어의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총을 사격해 타겟이 접근하지 못하게 막아야 합니다.
  • Zombie Survival: 좀비 생존모드에서는 뇌에 굶주린 좀비로부터 자신과 탑을 보호해야 합니다.
  • Bounce Ball: 자유분방하게 움직이는 공에 에임을 맞추어 가능한 빨리 사격하세요.
  • Bot Flick: 랜덤한 위치에 나타나는 적이 사라지기 전에 사격해 점수를 얻을 수 있고, 최대한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 Sphere Clash: 목표물의 궤적을 빠르게 읽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서로 부딪히며 움직이는 사격판에 총을 쏴야 합니다.
  • Burst Flick: 플릭샷과 반응속도를 훈련시키세요! 이 게임 모드는 빠른 마우스 클릭과 적을 향한 움직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Bot Switch: 다양한 거리와 높이에 랜덤으로 나타나는 목표물을 최대한 신속하게 찾아내고 가능한 빨리 격추해야 합니다.

이 사이트의 무엇보다 좋은 점은 실제 게임 환경과 비슷한 3D로 연습할 수 있다는 점과 광고가 없다는 점으로 게임 전 손풀기는 물론 에임 실력 향상을 위한 트레이닝을 위한 사이트로도 강력히 추천합니다.

에임 프로 (Aiming.Pro)

Aiming Pro

Aiming.Pro 사이트는 본인의 FPS 에임 실력을 테스트해보기 좋은 사이트로 총 5가지 연습 모드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연습들 모두 게임 환경과 동일한 3D 환경에서 진행되고, 클릭 타이밍, 추적, 추적 엘리티, 대상 전환 등 FPS 게임에서 자주 있는 상황을 시뮬레이션하기에 자주 연습하시면 게임 실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에임 연습 (Aim Trainer)

에임 연습

Aim Trainer 사이트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에임 연습 사이트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챌린지 모드부터 커스텀 챌린지, 더블 샷, 정밀 모드, 반응속도 테스트, 움직이는 표적, 표적 따라기기 총 7가지 모드를 지원합니다.

에임 연습 사이트

챌린지 모드의 경우 랜덤한 위치에서 과녁이 서서히 커졌다가 작아지며 사라집니다. 과녁이 사라지기 전에 클릭해야하며 클릭하지 못했을 경우 혹은 잘못 클릭했을 경우 HP가 줄어들며 남은 체력이 0이되면 게임오버 합니다. 게임 오버 이후에는 히트횟수와 버틴 시간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클릭카운터(click counter)

클릭 카운터

클릭카운터는 클래식한 방식의 에임 연습 사이트로 시작 전 난이도, 과녁 크기, 과녁 컬러, 마우스 커서 아이콘, 제한 시간을 설정한 후 Start Game을 눌러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클릭 트레이너

플레이 방법은 매우 심플합니다. 제한시간 동안 과녁이 나타나며 나타난 과녁은 서서히 커졌다가 사라집니다. 플레이어는 과녁이 사라지기 전에 최대한 정확하게 클릭해야 하며 제한시간이 지나면 히트 횟수와 미스 횟수, 정확도를 포함해 등급을 부여받게 됩니다.

FPS 게임 플레이 시 도움이 되는 3개의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는 FPS 게임을 찾고 계신 분들은 스팀(PC) 총게임 추천 페이지도 확인해보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