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전적 사이트 추천 TOP 4 (2024년)

발로란트 전적 사이트 추천. 발로란트는 롤로 유명한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한 5대5 캐릭터 기반 전략 슈팅 게임으로 밀리터리 FPS의 감각을 유지하면서도 전략적인 스킬 시스템을 추가해 조합을 맞추는 재미가 있습니다.

발로란트 전적 사이트 추천

발로란트(VALORANT) 전적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가지 있지만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추천 드리고 싶은 4개의 사이트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사이트 위주로 소개합니다.

블리츠 GG

발로란트 블리치 전적 사이트

사이트 바로가기

가장 많은 발로란트 유저 분들이 이용하는 전적 사이트로 홈페이지에서 닉네임을 입력해 전적을 확인하거나 요원, 무기, 맵 등을 검색해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단, 블리츠 GG에서 전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고, 블리츠 GG를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의 전적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대신 인게임 내에서도 간단하게 전적을 검색하거나 요원, 무기, 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OP.GG

opgg 발로란트

사이트 바로가기

롤 전적 사이트로 유명한 OP.GG에서 만든 발로란트 전적 사이트가 최근 베타 버전으로 출시했습니다. 사이트에서 라이엇 로그인을 클릭해 간단하게 연동하여 계정 전적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디자인도 심플해 사용하기 편합니다. 우측 랭킹을 클릭해 현재 랭커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오피지지에서 전적 확인하기

닉네임을 입력하면 좌측에 본인의 티어 및 데미지, 킬뎃 승률, 점수 등을 확인할 수 있고, 그 아래 챔피언 별 승률과 무기, 맵별 승률도 깔끔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앙에서는 최근 경기에 대한 승률과 그 아래에서 각 경기별 실적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롤 전적 스타일에 익숙하신 분이라면 해당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닥지지

발로란트 한국 전적 검색 사이트

사이트 바로가기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전적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사이트로 닉네임을 입력해 자신 혹은 다른 사람의 전적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메인 페이지에서 각 지역 TOP 유저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발로란트 닥지지 전적

전적 검색 시 현재 티어 및 승률, 평균 딜량, KD, 헤드샷 비율, 평균 킬 수 등을 페이지 상단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그 아래에서 요원, 무기, 맵 별 매치 수나 승률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RN

발로란트 전적

사이트 바로가기

TRN 사이트는 해외 발로란트 전적 사이트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닉네임을 입력해 전적 검색이 가능하고, 티어, 킬뎃, 헤드샷 비율, 승률, 캐릭터 별 전적 등등 자세한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영어로 되어있지만 게임 용어를 어느정도 아신다면 무리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