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의 빵집 다운로드 (Bonnie’s Bakery)

보니의 빵집 다운로드 링크 및 PC 버전을 무료로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 입니다. Bonnie’s Bakery이란? 6월 1일에 출시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는 힐링게임을 가장한 공포게임으로 유튜브에서 꽤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보니의 빵집 다운로드

1. https://suwup.itch.io/bonnies-bakery 링크를 클릭해 보니의 빵집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Bonnie's Bakery 다운로드

2. 공식 사이트로 이동한 후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Download Bonnie's Bakery

3. No thanks, just take me to the downloads(아니요, 그냥 다운로드로 이동할게요)를 클릭해 무료로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니의 빵집 다운방법

4.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Bonnie’s Bakery (Windows).zip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보니의 빵집 실행

5. Bonnie’s Bakery (Windows).zip 파일을 압축해제 한 후 Bonnie’s Bakery.exe 파일을 더블 클릭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압축해제 방법]

보니의 빵집

6. 보니의 빵집을 실행하였다면 이제 Start Fresh를 클릭해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