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모드 추천 TOP 10

마인크래프트는 오픈월드 샌드박스 게임으로 유저가 그 무엇이든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게임입니다. 이 덕분에 게임 내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는 다양한 모드들이 제작되었고, 이번 글에서는 수많은 모드들 중 반드시 해보아야 할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모드 TOP 10을 추천합니다.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모드 추천

PC 자바에디션 Minecraft에서 적용해 플레이 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롭고, 재미있는 모드 중 10가지를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1. 황혼의 숲 모드

히드라 불의 숨결

The Twilight Forest 모드는 황혼의 숲이란 새로운 차원을 추가하는 모드입니다. 추가된 차원에서는 다양한 지형, 아이템 던전 등이 추가되며, 추가된 던전에서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물리치며 길을 찾아 보스를 공략해야 합니다.

 

2. 디바인 RPG 모드

디바인 RPG 모드

DivineRPG 모드는 탐험과 모험을 위한 다양한 차원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드입니다. 전투를 위한 수많은 몬스터와 보스를 추가해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이와 맞서 싸우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갑옷과 도구 및 무기도 추가됩니다.

3. 알렉스 몹 모드

알렉스 몹 모드

Alex’s Mobs 모드는 게임 내에 84종류가 넘는 새로운 몹을 추가하는 모드로 대부분 회색곰, 로드 러너, 범고래 등 현실 세계의 생물을 추가해 사실적은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물론 허구의 생물도 여럿 추가되며 다양한 동물들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4. 바이옴 오 플랜티

바이옴 오 플랜티

Biomes O’ Plent 모드는 게임 내에 여러가지 새로운 바이옴을 추가하는 모드입니다. 바닐라 버전에서는 볼 수 없는 사실적이고, 아름다운 다양한 지형 및 새로운 블럭, 식물, 꽃, 나무, 건축 블럭 등이 새롭게 추가되기에 좀 더 다채로운 마인크래프트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5. 물리 모드

마인크래프트 물리 엔진

Physics Mod 모드는 현실과 비슷한 물리 법칙을 게임 내에 추가합니다. 건물을 받치고 있는 아래에 있는 블럭을 파괴하면 위에 연결된 모든 블럭이 파괴되고, 아이템도 중력 법칙에 따라 사실적으로 떨어집니다.

 

6. 옵티파인 모드

마인크래프트 쉐이더

Optifine 모드는 마인크래프트를 최적화하는 모드로 적용 시 더 높은 프레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 다양한 그래픽 설정이 가능해지고, 쉐이더를 적용해 더욱 사실적으로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7. 천국모드

마인크래프트 천국

The Aether II 모드는 게임 내에 지옥과 반대되는 개념인 천국을 추가하는 모드로 발광석으로 포탈을 만들어 천국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차원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지형과 다양한 아이템 및 도구, 블럭, 몹 등이 추가되고, 공략 가능한 던전 및 보스도 추가됩니다.

 

8.우주모드

마인크래프트 행성계 모드

Ad Astra 모드는 기술, 여행 및 탐험에 중점을 둔 우주 모드입니다. 로켓, 우주복, 우주 정거장 기계 등 우주 비행사가 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모드로 달 위를 탐험하거나 화성에 자급자족 벙커를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도전해보세요!

 

9. 가구모드

마크 가구 모드

MrCrayfish’s Furniture 모드는 게임 내에 여러 종류의 가구를 추가하는 모드입니다. 정원, 침실, 주방 등 여러 장소를 인테리어할 수 있는 80개가 넘는 독특한 가구와 다양한 장식 아이템을 추가해 더욱 세세한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드입니다.

 

10. 마법모드

마인크래프트 마법 사용 모드

Mahou Tsukai 모드는 일반적인 마법모드가 하는 것처럼 마법을 배우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마법의 고유성과 특수 효과에 초점을 맞춘 모드로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및 기타 애니메이션을 참고로 하였지만 이러한 지식 없이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