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밈 피하기(Avoid hololive MEME) 다운로드

홀로라이브 밈 피하기 다운로드와 플레이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인디게임 사이트 itch.io에서 배포되고 있는 ~피하기 타입의 아케이드 게임으로 여러 패턴의 공격을 피하며 최대한 오래 살아남는 것이 목표입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고, 별도의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가 필요 없습니다.

홀로라이브 밈 피하기 게임는 어떤 게임?

홀로라이브 밈 피히기는 개드립 피하기, 한국밈 피하기와 같은 ~피하기 타입의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공격 패턴으로 실체화된 홀로라이브 캐릭터들의 밈이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공격의 패턴을 파악하고, 최대한 오래 살아남는 것이 목표입니다.

정보킹
정보킹
홀로라이브는 커버 주식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버츄얼 유튜브 그룹입니다.

홀로라이브 밈피하기

홀로라이브 밈 피하기 다운로드

1. 이 게임은 인디게임을 무료로 배포할 수 있는 사이트인 itch.io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홀로라이브 밈 피히기를 배포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https://kudeok.itch.io/avoid-hololive-meme

홀로라이브 무료

2.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고, No thanks, just take me to the downloads(아니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를 클릭합니다.

밈 피하기 다운로드

3. 현재 사용 중인 운영체제와 일치하는 아이콘 옆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눌러 파일을 설치합니다. 이 게임은 윈도우, 맥 OS,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hololive meme

4. 윈도우 버전이라면 다운로드한 파일을 압축 해제하고, 폴더 안에 포함된 Avoid hololive MEME 파일을 더블 클릭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Game Start를 클릭해 홀로라이브 밈 피하기를 즐기세요!

홀로라이브 밈 피하기 같은 게임 추천받기

조작 방법

다음과 같은 조작키로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아케이드 형식의 게임인 만큼 조작법은 간단합니다.

  • 왼쪽 화살표키(←) –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 오른쪽 화살표 키(→) –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 스페이스 바 – 한번 눌러 점프, 두번 눌러 더블 점프합니다.
  • R키 – 게임을 재시작합니다.
  • Q키 – 메뉴로 이동합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캐릭터 및 물체와 접촉하면 체력이 줄어들고, 남은 체력이 0이 되면 게임오버 합니다. 게임 오버 시 현재 기록과 역대 최고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턴을 파악하고, 조금이라도 더 오래 살아남기 위해 노력해봅시다.

또한, OPTION > Language에서 한국어를 선택하면 UI가 한글로 표시됩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