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탈출맵 추천 Best 10 (탈출게임)

로블록스는 자유도가 매우 높은 게임으로 프로그래밍 지식이 있다면 어떠한 형식의 게임이라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미션을 클리어하거나 퍼즐을 풀어 탈출하는 형식의 로블록스 탈출맵 게임을 여러분에게 추천합니다.

로블록스 탈출맵 추천 TOP 10

1. Escape The Castle Fortress!

Escape The Castle Fortress

몰래 빵을 훔치다 걸러 영원히 빠져나올 수 없는 캐슬 던전에 보내졌습니다. 조금 가혹하지 않나요? 이제 탈출할 시간입니다! 감방에서 탈출하여 성을 통과하는 25개의 도전적인 단계를 통과하세요. 적의 머리 위로 점프해 적을 쓰러뜨리고, 말을 훔쳐 성에서 탈출하세요!

2. 방탈출

Escape Room

보이는 것은 퍼즐 뿐인 방에 갇혔어요! 20개 이상의 퍼즐 모험 방에서 탈출하세요! 그리고 늘 그렇듯이 힌트도 일시 정지도 없어요. 게임 내 숨겨진 여러 장치들을 발견하여 스스로의 판단으로 탈출해보세요!

3. Granny

DVloper에서 개발한 모바일 호러게임 Granny의 로블록스 버전으로 여러분을 해치려는 할머니의 눈과 집 곳곳에 숨겨져 있는 까다로운 함정을 피하면서 무서운 집에서 탈출하세요. 헤드폰을 사용하면 더 무섭고, 몰입감 있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4. GREAT SCHOOL BREAKOUT!

GREAT SCHOOL BREAKOUT

학교에서 가장 불공평한 선생님인 Mr Pickle가 여러분을 주말 내내 감금합니다. 여러분은 부당한 행동에 저항해야 합니다. 이 미친 학교를 탐험하고, 함정을 피하고, 퍼즐을 풀고, 선생님을 피해 죽지 않고 무사히 탈출하면 여러분의 승리입니다!

5. Escape The Dungeon Obby!

Escape The Dungeon Obby!

당신은 왕의 금을 훔친 죄로 왕에게 붙잡혔습니다. 이후 재판을 받아 100년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죽을 때까지 감옥에서 살 수는 없기 때문에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20개의 재미있는 장애물을 통과하고 자유를 얻을 수 있을까요?

6. Escape Papa Pizza’s Pizzeria!

Escape Papa Pizza’s Pizzeria

마을에 새로운 피자 가게가 문을 열었습니다. 그런데 잠깐? 가계 이름이 Papa Pizza’s Pizzeria! 입니다. Papa Pizza는 자신의 피자에 비밀 재료를 추가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비밀의 재료는 바로… 인간! 정신을 차려보니 피자 가게에 갇힌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무사히 피자 가게에서 살아 탈출할 수 있을까요?

7. BanBan

BanBan

반반의 유치원의 로블록스 버전으로 여러분과 3명의 친구들이 반반의 유치원에 친구를 사귀기 위해 들어갑니다. 신비한 시설을 탐험하고 생명과 정신을 잃지 마세요. 그리고, 장소 뒤에 숨겨진 끔찍한 진실을 밝혀내야 합니다. 무서운 장면과 깜박이는 불빛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8. BARRY’S PRISON RUN!

BARRY'S PRISON RUN!

감옥 탈출을 계획하고, 드디어 그 계획을 실행할 날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Barry가 간수로 근무하는 날로 그는 감옥에서 가장 경계심이 강한 간수가 아닙니다. 이것은 우리가 탈출하는 데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35개의 도전적인 장애물을 통과하고 자유를 향해 나아가세요.

9. Piggy

Piggy

가장 인기있는 로블록스 공포 탈출게임 중 하나로 영국의 애니메이션 페파피그의 캐릭터를 이용해 그래니와 비슷하게 만든 게임입니다. 괴물을 변한 캐릭터인 피기(Piggy)를 피해 탈출하고, 야수를 둘러싼 미스터리를 밝혀보세요!

10. GRUMPY GRAN!

GRUMPY GRAN!

킁킁.. 킁킁… 이게 무슨 냄새야?? OMG 할머니가 맛있는 쿠키를 구웠어요! 저녁 시간 전에 먹으면 할머니가 화를 내실텐데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맛있어 보입니다. 할머니 몰래 쿠키를 훔쳐 할머니가 잡을 수 없는 트리 하우스로 탈출하세요! 19개의 재미있는 챌린지를 통과하고, 할머니와의 마지막 결전을 준비하세요!!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