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 더 프린세스 한글패치 (Slay the Princess)

슬레이 더 프린센스는 공주를 처치하는 것이 목표인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공주와 대화하며 나타나는 방대한 선택지와 그에 따라 갈라지는 스토리 분기가 핵심인 게임인 만큼 한글화 여부는 매우 중요합니다.

출시 당시에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게임임에도 많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2024년 1월 2일 흑끼님이 제작하신 슬레이 더 프린센스 한글패치가 배포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글패치를 적용하려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세요.

슬레이 더 프린세스 한글패치 다운로드

https://blog.naver.com/ashtokki/223320630738

Slay the Princess 한글패치는 제작자인 흑끼님의 네이버 블로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에 첨부되어있는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클릭하세요. 그런 다음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고, 무시하고 다운로드를 눌러 zip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한글패치 파일을 설치했다면 마우스 우클릭 > 압축 풀기를 눌러 파일의 압축을 풀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세요.

한글패치 적용법

Slay the Princess 로컬 폴더 열기

1. Steam에서 슬레이 더 프린세스를 구매하고, Steam 클라이언트에서 다운로드하세요.

2. 라이브러리 목록에서 Slay the princess를 마우스 우클릭 > 관리 >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하세요.

한글패치 적용하는 방법

3. Slay the princess가 설치된 폴더가 열립니다. 여기에 한글패치 폴더에 들어있는 game 파일을 붙여넣기합니다.

슬레이 더 프린세스 한글패치가 적용된 모습

4. 이제 Steam에서 게임을 실행해 한글패치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관련 게시글:
텍스트로 즐기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한글패치 적용 안되는 경우 해결하는 방법

슬레이 더 프린세스 관련 폴더나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한 상태에서 한글패치를 적용해야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또한, 폴더 이름을 변경해서도 안됩니다. 그리고, 비공식 한글패치이기에 게임을 업데이트하면 한글패치가 풀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시 적용해주세요.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