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견 공포 게임 다운로드 (Backrooms Buff Doge Horror)

시바견 공포 게임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 입니다. Backrooms Buff Doge Horror이란? 도지코인이 생각나는 얼굴을 가진 근육질 시바견 괴물을 피해 다니며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하는 공포 게임입니다.

시바견 공포 게임?

무서운 버프 도지에게서 뒷방에 숨어 아니면 그가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이 무서운 공포 게임에서 당신은 어려운 미로를 물리쳐야 합니다. 모든 구석 뒤에는 무시무시한 괴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괴물이 이미 우리 가운데 있습니까?

버프 도지로부터 자신을 방어할 무기를 찾으세요. 뒷방은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버프 도지를 상대로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시바견 공포 게임

시바견 공포 게임 다운로드

1. https://moustachebanana.itch.io/backrooms-buff-doge-horror 링크를 클릭해 시바견 공포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Backrooms Buff Doge Horror 다운로드

2.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고, No thanks, just take me to the downloads를 다시 한번 클릭합니다.

도지 게임 다운

3.  BuffDoge.zip 옆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눌러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버프 시바견

4.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압축해제 후 폴더 안에 있는 Backrooms Buff Doge.exe 파일을 더블 클릭해 실행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 추천 받기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