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의 사과농장 다운로드 & 한글패치 (Andy’s Apple Farm)

앤디의 사과농장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한글패치를 적용해 한글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게임은 Steam판과 인디게임 배포 사이트 itch.io판 2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두 버전 모두 한글패치를 적용해 한글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단, Steam판의 경우 3,3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반면 itch.io 버전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앤디의 사과농장?

여러분은 1980년 중반에 출시할 예정이었던 게임 ‘앤디의 사과농장‘의 베타테스터로서 성가신 버그들을 발견해 나가야 합니다. 이 농장에서 여러분은 사과 앤디를 조종해 플레이하게 됩니다. 클로스 더 클락, 마그레트 더 몰, 펠릭스 더 피시, 멜로디 더 문, 피터 더 펌킨 등 다른 재미있는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각 캐릭터들과 만나면 다양한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플레이하면 보너스 스티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이 보너스 스티커를 모으면서 잃어버린 앤디의 집 열쇠를 찾아 앤디가 집으로 돌아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첫 인상은 유아용 게임 같지만 게임 안에는 숨겨진 비밀과 복선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여러분은 과연 숨겨진 비밀을 찾고, 해석할 수 있을까요?

앤디의 사과농장

앤디의 사과농장 다운로드

1. https://m36games.itch.io/applefarm를 클릭해 앤디의 사과농장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인디게임 배포 사이트 itch.io의 게임 서브 도메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고, 표시되는 팝업에서 ‘No thanks, just take me to the downloads‘를 클릭해 다운로드 사이트 넘어갑니다.

3. Andy’s Apple Farm.zip 옆에있는 Download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다음으로 zip 파일의 압축을 해제한 후 exe 파일을 실행해 앤디의 사과농장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앤디의 사과농장 한글패치

앤디의 사과농장 한글패치

1. https://blog.naver.com/dkfvls1/222537505048 링크를 클릭해 한글패치를 배포하고 있는 블로그로 이동한 후 게시글 아래에 있는 [한글 패치 다운로드]를 클릭해 한패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패치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해 압축해제를 진행합니다.

3. 압축 해제한 폴더 안에 있는 KpatchData, Patch.bat 파일을 앤디의 사과농장 게임 파일에 붙혀넣기를 한 후 Patch.bat 파일을 실행하면 한글패치가 적용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