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랑 같이 할만한 커플 스팀게임 추천 5선 (2024년)

스팀 2인용 협동게임 중에서 여자친구랑 같이 할만한 스팀게임 추천 5선을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어려운 난이도의 게임보다는 여자친구와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비교적 쉬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고, 게임을 잘하지 못해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협동게임들을 소개합니다.

여자친구랑 같이 할만한 스팀게임 추천

잇 테이크 투

잇 테이크 투

It Takes Two / 44,000원

It Takes Two는 2021년 3월 26일에 출시한 협동,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친구 혹은 연인과 플레이하도록 설계된 게임입니다. 이혼하기 직전 마법에 걸려 인형으로 변해버린 너무다른 부부, 코디와 메이로 게임을 진행하며 점점 깨진 관계를 회복하게 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 협동하여 퍼즐을 풀고, 플레이어를 방해하는 여러 함정들과 적들을 헤쳐나가는 방식으로 게임 내 여러 보조 장치가 있어 초심자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한 사람만 게임을 구매하면 나머지 한 사람은 친구패스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슈퍼 버니맨

슈퍼 버니맨

Super Bunny Man / 17,000원

Super Bunny Man는 토끼 의상을 입한 두 캐릭터가 협동해 혼자서는 건너기 힘든 여러 지형과 장애물들을 피하는 물리 기반 협동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난이도가 꽤 있는 편이지만 캐릭터들의 움직임이 병맛이라 B급감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오버쿡드2

오버쿡드2

Overcooked! 2 / 26,000원

Overcooked! 2는 2018년 8월 8일에 출시한 캐주얼, 협동, 요리 게임입니다. 여러분들은 주방의 셰프가 되어 주문한 고객이 폭주하기 전에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고, 요리하고, 서빙해야 합니다. 게임 자체는 간단하지만 요리를 하며 일어나는 다양한 트러블에서 큰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Stardew Valley / 16,000원

Stardew Valley는 2016년 2월 27일에 출시한 농장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멀티로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동물을 기르고, 농작물을 재배하고, 과수원을 시작하고, 유용한 기계를 만드는 등 주말농장을 체험하는 듯한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어려운 게임보다는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피코파크

피코파크

PICO PARK / 5,500원

PICO PARK는 2021년 5월 7일에 출시한 2~8인용 협동 로컬/온라인 멀티플레이 액션 퍼즐 게임입니다. 플레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모든 키를 얻고 목표에 도달하면 클리어로 다양한 기믹을 여자친구와 상의하며 키를 얻을 방법을 생각하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성취감이 재밌는 게임입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