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피 플레이 타임 챕터2 및 한글패치

파피 플레이 타임 챕터2 (Poppy Playtime)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정리하고, 다운로드 방법 및 한글패치에 대해 소개합니다. Poppy Playtime은 2021년 10월 13일에 출시한 공포게임으로 현재 스팀에서 챕터 1을 5,500원으로 구입해 플레이 할 수 있는 유로 게임으로 챕터 2는 현재 개발 중으로 아직까지는 플레이가 불가능 합니다.

파피 플레이 타임 챕터2?

Poppy Playtime은 공포/퍼즐 모험 게임으로 버려진 장남감 공장에서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는 공포스러운 장난감들에게서 살아 남아야 하는 게임으로 챕터 1에 등장하는 허기워기 추격신이 스릴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Poppy Playtime 다운로드 바로가기

1탄이 성공한 만큼 2탄과 관련된 정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궁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2탄은 10월 31일에 공개된 챕터2 공식 예고편에서 출시일이 2022년 상반기로 공개되었습니다.

어떠한 컨셉의 장난감이 플레이어를 습격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언급한 내용은 없지만 유저들이 추측하기에는 게임 내에 벽화로 그러져 있는 핑크 허기워기챕터1 마지막에 나온 인형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 합니다. TMI일지도 모르겠지만 해당 게임은 업데이트가 DLC 형식으로 진행되며 챕터1을 구매했더라도 챕터2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5,500원을 추가로 결제해야 합니다.

+2022 05 06 현재 챕터2 출시하였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 다운 받을 수 있어요

+2022.02.23일에 추가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Poppy Playtime

한글패치

파피 플레이 타임은 공식적으로 영어만 지원하는 게임으로 소규모 개발사가 제작한 게임이라 공식 한국어 지원은 기대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비공식 한국어 패치도 현재까지는 출시되어있지 않으며 영어가 없어도 플레이에 지장이 없기 때문에 앞으로 출시될 확률도 낮다고 생각됩니다. 대신 모든 비디오에 한글 자막을 추가한 영상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