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라이브 밈 피하기 무료 다운로드 (Hololive meme avoid)

홀로라이브 밈 피하기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글 입니다. 유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 걸로 알고있지만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며 별도의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 없이 바로 설치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홀로라이브 밈 피하기 게임?

커버 주식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hololive 프로덕션에 소속되어 있는 버츄얼 유튜버들이 등장하는 게임으로 각각 v튜버들의 밈(사람에서 사람 사이 전파되는 어떤 생각, 스타일 행동 등… 예를 들면 가우르 구라의 Aㅏ)을 피하면서 가능한 한 오래 생존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입니다.

홀로라이브 밈피하기

홀로라이브 밈 피하기 다운로드

1. https://kudeok.itch.io/avoid-hololive-meme 링크를 클릭해 홀로라이브 밈 피하기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홀로라이브 무료

2.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고, No thanks, just take me to the downloads를 다시 한번 클릭합니다.

밈 피하기 다운로드

3. 안드로이드 버전 혹은 윈도우 버전 중 현재 사용 중인 운영체제 옆에 있는 Download 버튼을 눌러 파일을 설치합니다.

hololive meme

4. 윈도우 버전이라면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 후 폴더 안에 포함되어 있는 Avoid hololive MEME.exe 파일을 더블 클릭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무료게임 추천 받기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