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무료 게임 추천 & 다운로드 TOP 31 (2024년)

스팀은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 판매 플랫폼으로 구매 가능한 게임부터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수 많은 인디게임들이 존재합니다. 이 게시글에서는 스팀 무료 게임 추천을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총 31개의 게임을 준비했으며 모두 중독성 높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스팀 무료 게임 추천

스팀에서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무료게임 31개를 추천합니다.

이터널 세니아 (Eternal Senia)

장르: 애니메이션, RPG, 쯔꾸르

이터널 세니아

이터널 세니아는 RPG 장르의 쯔꾸르 게임으로 턴제전투 방식이 아닌 캐릭터를 조작해 공격하고자 하는 몬스터에게 부딪히면 서로 데미지를 받는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되며 사라진 마가네트 언니를 구하기 위해 영원의 탑 안으로 들어가는 세니아(주인공)의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미니랜드 어드벤처 (Miniland Adventure)

장르: 오픈 월드 생존 제작, 픽셀 그래픽, 샌드박스

 

미니랜드 어드벤처는 심플하고, 귀여운 도트 그래픽의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스카이블럭처럼 처음에는 매우 작은 섬 위에서 시작하게되고, 게임을 진행하며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세상을 넓히며 여러가지 시설을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점점 발전해나가는 세계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 생존의 기본 요소인 탐험, 자원 수집, 제작, 건설, 전투, 농사 등 컨텐츠가 탄탄하게 구성되어있어 2D 버전 샌드박스 생존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반드시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유희왕 마스터 듀얼 (Yu-Gi-Oh! Master Duel)

장르: 트레이딩 카드 게임, 턴제 전술, PvP

유희왕 마스터 듀얼

유희왕을 본격 디지털 카드 게임으로! 20년 이상의 시간에 걸쳐 지금도 진화하고 있는 전략성 카드 게임의 결정판! 사상 최고봉의 듀얼이 당신을 기다린다! 이 결투에 당신은 따라올 수 있을까?!

Yu-Gi-Oh! Master Duel이란 대 인기 카드 게임 유희왕OCG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카드 게임 호화로운 그래픽, 매력적인 사운드, 경쾌한 템포로 듀얼이 펼쳐진다! 전 세계의 듀얼리스트들과 유희왕을 본격적으로 플레이 해보자!

발로란트 (VALORANT)

장르: 1인칭 FPS, 히어로 슈팅게임

발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한 FPS 게임으로 스팀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은 아니지만 꾸준한 업데이트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FPS 게임들 중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해 추천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기본적으로 각각 다섯명으로 이루어진 공격팀과 수비팀으로 나누어 총격전을 벌이는 게임으로 여러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고, 각 캐릭터마다 특별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정통 FPS 느낌이 나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러시아 피싱 4 (Russian Fishing 4)

장르: 낚시, 시뮬레이션, 힐링

러시아 피싱 4

Russian Fishing 4는 RPG 요소가 포함된 낚시 시뮬레이터입니다. 스토리 라인이 없으며 전체 프로세스는 개방적이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라는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저산소 (Low Oxygen)

장르: 어드벤처, 캐주얼, 플랫폼

Low Oxygen

Low Oxygen은 외계 행성에 불시착한 우주 비행사가 자신의 집인 지구에 다시 도달하는 방법을 찾기 위한 작은 퍼즐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새로운 행성의 표면을 폭파할 방법을 찾기 위해 이상한 시설을 탐험해야 하며 퍼즐로 가득찬 50개의 방 때로는 집으로 가는데 필요한 연료통을 모으게 됩니다.

슈퍼 애니멀 로얄 (Super Animal Royale)

장르: 배틀 로얄, 귀여운, 슈팅

슈퍼 애니멀 로얄은 치열하고 전략적인 2D 탑뷰형식의 배틀로얄 게임 입니다. 다양하고 독특한 환경 속에서 죽여주게 귀여운 64마리의 동물들이 물고 뜯으며 (그리고 기관총으로) 죽기살기로 싸웁니다. 모두들 탑독이 되기 위해서죠(물론 탑캣이나 탑나무늘보도 가능합니다…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네온 부스트 (Neon Boost)

장르: 파쿠르, 액션, 1인칭

네온 부스트

Neon Boost 는 Rocket-Jump 또는 Wall-Run 과 같은 역학을 기반으로 하는 열광적인 1인칭 플랫포머 입니다. 최고의 시간을 얻기 위해 3개의 다른 세계 를 가로질러 달리십시오! 달리고, 벽에서 달리고, 밀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무기를 사용하여 로켓을 발사하는 것입니다. 점프하고 장애물을 극복하세요!

폴아웃 쉘터 (Fallout Shelter)

장르: 기지 건설, 생존, 프스트아포칼립스

폴아웃 쉘터

Fallout Shelter를 사용하면 Vault-Tec의 최첨단 지하 Vault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금고를 만들고 거주자를 행복하게 하며 황무지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십시오.

큐브 이스케이프 파라독스 (Cube Escape Paradox)

장르: 퍼즐, 포인트 엔드 클릭, 심리적 공포

큐브 이스케이프 파라독스

악명 높은 탐정 데일 밴더미어가 불길한 방에서 눈을 떴을 때, 그는 과거를 전혀 기억할 수 없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오랜 숙적이 꾸며놓은 기이한 게임의 일부가 되었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데일은 점점 더 어려워지는 퍼즐을 풀고 방에서 탈출해 기억을 되찾아야 합니다

구스 구스 덕 (Goose Goose Duck)

장르: 마피아 추리 게임

덕몽어스

덕몽어스는 어몽어스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마피아 기반의 게임입니다. 거위(시민), 오리(마피아), 중립 3가지 직업이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거위는 마피아와 중립을 찾아내 투표로 추방하기, 오리는 모든 거위들을 처치하기, 중립은 각각 독자적인 승리 방법이 존재합니다.

어몽어스와 비슷하지만 생각할 요소가 더 많은 게임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한 상위호환급 게임입니다. BTS 뷔가 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본격적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칠 코너 (Chill Corner)

장르: 힐링, 시뮬레이션, 클리커

칠 코너

Chill Corner이란? 휴식 또는 집중을 위한 방치형 게임으로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쌀쌀한 분위기와 날씨의 아름다운 객실, 진정, 휴식 또는 집중을 위한 다양한 로우파이, 어쿠스틱 및 기타 장르의 음악, 캐릭터와 펫 커스터마이징, 게임 퀘스트에서 여러 가지를 하며 휴식, 방 꾸미기, 작업 생성 및 관리, 좋아하는 재생 목록 만들기 및 사용자 지정을 제공합니다.

두근두근 문예부 (Doki Doki Literature Club)

장르: 심리적 공포, 비주얼 노벨, 미연시

두근두근 문예부

두근두근 문예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으로 특별한 것을 만드는 것은 항상 제 꿈이었어요. 이제 네가 문예부의 부원이 되었으니 이 귀여운 게임에서 내가 그 꿈을 이루도록 도와줄 수 있어! 사랑스럽고 독특한 동아리 부원들과 함께 매일 잡담이나 재미있는 활동들로 가득 차 있어.

프로미넌스 포커 (Prominence Poker)

장르: 카드 게임, 전략, 시뮬레이션

프로미넌스 포커

Prominence Pok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rominence Poker는 최고 중 최고가 되기 위해 필요한 평판, 명성, 자금을 구축하기 위해 전 세계 플레이어와 교활한 AI를 겨루는 카드 게임입니다. 이 도시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프로젝트 람버스 (Project Rhombus)

장르: 인디, 캐주얼, 리듬

프로젝트 람버스

Project Rhombus는 신나는 전자 음악과 세련된 플랫 디자인이 어우러진 리듬 기반 캐주얼 액션 게임입니다. 비트에 맞춰 다가오는 화살표를 막아내며 최대한 오래 버티십시오.

컬러링 픽셀 (Coloring Pixels)

장르: 픽셀 그래픽, 힐링, 캐주얼

컬러링 픽셀

Coloring Pixels의 목표는 매우 간단합니다. 각 레벨에는 색칠되지 않은 수많은 픽셀이 포함되어 있으며 픽셀을 색칠하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각 픽셀에는 번호가 매겨져 있습니다. 이 숫자는 팔레트의 색상과 일치합니다. 팔레트에서 색상을 선택하고 해당 픽셀 각각을 페인트합니다. 레벨의 모든 픽셀을 올바르게 색칠하여 마무리하세요!

헬테이커 (Helltaker)

장르: 퍼즐, 인디, 연애 시뮬레이션

당신은 어느 날 꿈을 꾸었습니다. 악마소녀들로 가득한 하렘. 당신은 당신의 가장 거친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포털을 열었습니다. 지옥불이 당신의 폐를 태우고 죽음이 사방에서 기다리고 있으며 모든 것이 귀여운 모바일 게임에서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지옥에 있습니다.

Quaver

장르: 리듬, 인디, 캐주얼

Quaver

Quaver는 두 가지 게임 모드와 온라인 순위표가 있는 커뮤니티 기반의 오픈 소스 경쟁 리듬 게임입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매치에서 나만의 지도를 만들거나 세계에 도전하세요.

프로젝트 캣 (Project Kat)

장르: 심리적 공포, 픽셀 그래픽, 어드벤처

프로젝트 캣

Project Kat은 항상 다른 방법이 있는 짧고 색다른 RPG 공포 게임입니다. 퍼즐을 풀고, 친구를 사귀고(또는 사귀지 말고) Kat이 이상한 황금 편지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밝히려고 시도하도록 안내하세요.

심즈4 (The Sims 4)

장르: 생활 시뮬레이션,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샌드박스

심즈4

심즈4는 2014년 9월 2일에 출시한 생활 시뮬레이션, 샌드박스 게임으로 최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아무런 제약 없는 가상 세계에서 심들을 창조하고 지배하는 전능한 힘을 즐기세요. 강력한 권력을 휘두르며 자유롭고 재미있게 인생을 플레이하세요!

마블스냅 (MARVEL SNAP)

장르: 전략, 카드배틀, PvP

마블스냅

가장 좋아하는 히어로와 빌런으로 짜인 최고의 엔트리로 마블 드림 팀을 결성하여 게임을 시작하세요. MARVEL SNAP은 유저가 모든 요소를 통제할 수 있는 속도감 넘치는 짜릿한 전략적 카드 전투 게임입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Apex Legends)

장르: 배틀로얄, FPS, 팀기반

에이펙스 레전드

Apex 레전드는 Respawn Entertainment에서 제작한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무료 플레이 히어로 슈팅 게임입니다. 게임에 계속해서 추가되는 레전드 캐릭터들의 강력한 능력을 마스터하고 깊이 있는 전술적 분대 플레이, 새롭게 진화하는 게임플레이를 지닌 히어로 슈팅과 배틀 로얄의 혁신을 경험하세요.

프로젝트 플레이 타임 (PROJECT: PLAYTIME)

장르: 생존 공포, 팀 기반, 퍼즐

프로젝트 플레이 타임

PROJECT: PLAYTIME은 6명의 플레이어가 장난감 공장을 배회하는 무시무시한 괴물로부터 살아남으면서 하나의 거대한 장난감을 만드는 무료 멀티플레이어 공포 게임입니다. 일곱 번째 플레이어는 괴물을 조종하고 단 하나의 목표만 주어집니다. 모두를 찾아 죽이는 것입니다.

헤일로 인피니트 (Halo Infinite)

장르: 1인칭 슈팅, 액션, SF

헤일로 인피니티

모든 희망이 사라지고 인류의 운명이 위기에 처한 때에, 마스터 치프는 여태껏 상대한 적 중에 가장 무자비한 적과 싸우게 됩니다. 전설적인 Halo 시리즈가 마스터 치프의 가장 광활한 스토리와 함께 돌아옵니다.

블룬스 TD 배틀 2  (Bloons TD Battles 2)

장르: 경쟁, 타워 디펜스, 전략

블룬스 TD 배틀 2

Bloons TD Battles 2는 선풍적인 인기를 끈 대전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영웅을 모으고, 강력한 원숭이 타워로 이루어진 조합을 구성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일대일로 대결하면서 풍선의 무자비한 공격에 대비해야 합니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비너스 베케이션

장르: 여주인공, 후방주의, 스포츠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열대의 낙원 「비너스 군도」에서 펼쳐지는 강함과 아름다움을 겨루는 여신들의 축제, 「비너스 페스티벌」. 페스티벌을 위해, 각 섬의 오너는 서로 경쟁하며 초대한 여성을 「비너스」로서 빛내기 위한 역할이 주어진다.

신임 오너 취임 첫날, 섬을 찾아온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도우미인 미사키였다… 파트너 캐릭터 2명을 선택하여 「비너스 페스티벌」에 참가하자. 비너스 페스티벌에서 승리하여 캐릭터와 깊은 관계를 맺어가자♪

크랩 게임 (Crab Game)

장르: 배틀로얄, 액션, 파쿠르

크랩 게임

Crab Game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배틀로얄, 미니게임 장르의 게임입니다. 최대 35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고, 각 라운드별 랜덤한 미니게임을 진행하게 되고, 특정 인원만 살아남아 다음 라운드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미니게임을 반복해 최후의 생존자가 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궨트 더 위쳐 (GWENT)

장르: 전략, 카드 게임, RPG

궨트

위쳐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드 게임을 무료로 즐겨 보세요! CCG와 TCG 장르가 합쳐진 궨트에서는, 빠르게 진행되는 온라인 PvP 대전을 즐기며 치밀하게 구성한 덱으로 매 순간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게롤트, 예니퍼, 위쳐 세계의 상징적인 영웅들을 모아 지휘해 보세요. 시시각각 전장을 뒤흔드는 마법과 특별한 능력을 모아 여러분의 무기고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시즌 전용, 아레나 모드에서 기발한 묘수로 상대를 속이고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리로더 (Reloader)

장르: 횡스크롤, 비뎀업, 슈팅

Reloader: test_subject(리로더: 테스트_서브젝트)는 “불릿 카운팅 리로드 액션”을 표방하고 있는 실험적인 게임으로, 현실적인 총기 조작과 영화 같은 액션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수많은 명작 건 액션 영화들, 그리고 인디 게임 Receiver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놀라운 사격 실력을 가졌지만 총기에 관해서는 무지한 리로더가 되어, 현실적인 근접 전투(CQB)를 경험해보세요.

크린커 (Krunker)

장르: 1인칭 슈팅, PvP, 파쿠르

크린커

Krunker는 2021년 2월 2일에 출시한 1인칭 슈팅, PVP 게임으로 모드, 사용자 지정 지도 및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수천 개의 항목으로 완전히 커스텀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헤븐 번즈 레드 (HEAVEN BURNS RED)

장르: 비주얼 노벨, 턴제 전술, 탐험

헤븐 번즈 레드는 최후의 순간, 유일한 희망이 되어야만 했던 소녀들 Key 마에다 준이 전하는 마지막 희망이 된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필드를 누비며 체험하는 소중한 일상들과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이는 드라마틱 RPG를 즐겨보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