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마인크래프트 서버 추천 TOP 3

여러가지 컨텐츠들이 있는 대형 해외 서버를 찾으시나요? 그런 분들을 위해 인기있는 해외 마인크래프트 서버 추천 TOP 3를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한번쯤은 들어보았을 서버부터 처음보는 서버까지 모두 소개합니다.

해외 마인크래프트 서버 추천

1. 하이픽셀

하이픽셀

 

마인크래프트에서 가장 유명한 서버 중 하나로 1.8~최신 버전을 지원하며, 해외 서버이지만 설정 변경을 통해 한국어도 일부 지원합니다. 주 컨텐츠로는 스카이블럭, 스카이워즈, 배드워즈 등 다양한 미니게임들을 플레이 할 수 있어 잠깐 잠깐 즐기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리는 서버입니다.

2. 블록드롭

블록드롭

서버주소: mc.blockdrop.org

1.8 버전부터 최신 마인크래프트 버전까지 호환되는 완전 맞춤형 스카이블럭, 배드워즈, 서바이벌 등이 있는 서버로 스카이블럭, 배드워즈를 주로 즐기는 플레이어라면 한번쯤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미니게임 서버입니다.

3. 2Builders2Tools

2Builders2Tools

서버주소: 2b2t.org

마인크래프트 서버 중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오래된 서버로 운영진이 개인에게 관여하지 않는 무정부 서버 중에서는 가장 오래 운영되고 있는 서버입니다. 서버내에 어떠한 규칙도 없고 그리핑, 핵 등을 사용해도 처벌이 없어 마인크래프트 역사상 가장 혼란스러운 서버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습니다.

정보킹

정보킹은 2021년부터 IT 인터넷과 게임 관련 기사를 작성하고 있는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구독자 2만 4천의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게임 및 IT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인공지능(AI)과 관련된 기사도 작성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