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로블록스 게임 추천 24가지

로블록스는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샌드박스 게임으로 유저들이 직접 콘텐츠를 만들어 공개하고,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다양한 게임들이 매일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그러한 게임들 중 가장 인기있는 로블록스 게임 추천 순위를 소개합니다.

드넓은 필드와 다양한 위험으로 가득한 세계를 모험하는 RPG 게임부터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애니 게임, 강력한 적들로부터 생존하는 서바이벌 게임,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공포게임 등등 정말 다양한 장르의 재미있는 로블록스 게임들을 알아봅시다.

로블록스 게임 추천

로블록스는 누구나 게임을 만들어 투고할 수 있어 현재 4000만개가 넘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수 많은 게임들 속에서 여러분이 만족할만한 24작품을 엄선했습니다.

올스타 타워디펜스

로블록스 인기 게임 추천

All Star Tower Defense는 타워를 배치해 적들이 통과하지 못하도록 만드는 타워디펜스 장르입니다. 단, 이 게임이 특별한 점은 다양한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타워 대신 배치한다는 점으로 나루토, 루피, 젠이츠 등을 배치해 지정된 장소를 방어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각 유닛에는 애니메이션 속에서 사용하는 고유한 멋진 능력이 있고, 전투 중에 부대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공격을 잠금해제하고, 어디에 어떤 캐릭터를 배치해야 하는지 고민해야하는 등 전략적인 재미도 있습니다. 플레이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면 올타디 코드를 확인하고 시작하세요!

블록스피스

블록스피스

원피스 애니메이션 속 세계관을 배경으로 넓은 세계를 모험하는 로블록스 게임 중 제가 가장 추천하는 게임은 블록스피스입니다. 애니 속 등장하는 다양한 악마의 열매를 먹고, 그 능력을 실제로 사용하는 것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보스, 적대적 몹 등과 맞서 싸우며 플레이하게 됩니다.

RPG적인 요소도 있어 처음에는 레벨업 노가다를 할 필요가 있지만 블록스피스 코드를 사용해 경험치 부스트를 받고 시작하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성장했다면 악마의 열매를 먹고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다른 게임들보다 압도적으로 높은 퀄리티와 흥미로운 전투 시스템, 낮은 진입장벽 등으로 꼭 한번 플레이해보길 추천합니다.

펑킨 프라이데이

펑킨 프라이데이

로블록스에서 즐길 리듬게임을 찾고 계신가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펑킨을 예전에 재미있게 플레이한 적이 있으신가요? 그런 분들에게는 펌킨 프라이데이를 추천드립니다. 프나펑에 등장하는 다양한 곡들을 로블록스에서 플레이해볼 수 있는 게임으로 화살표 모양의 노트가 위로 올라가고, 타이밍에 맞게 W, A, S, D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여기까지는 일반적인 리듬게임과 비슷한데 이 게임에는 독특한 특징이 2가지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본인과 다른 플레이어가 랩 배틀을 하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경쟁 리듬게임이라는 점, 두번째로는 노트를 누를 때마다 곡의 컨셉으로 캐릭터가 움직인다는 점으로 덕분에 지루하지 않고 오랫동안 집중해서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도어즈

도어즈

로블록스에서 가장 재미있는 공포게임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저는 도어즈란 게임을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새롭고 독창적인 1인칭 공포게임으로 한 수상한 호텔을 배경으로 문을 열어 계속해서 다음 방으로 넘어가는 플레이 방식을 하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100호까지 도달하면 게임이 클리어되며 이 과정에서 플레이어들을 가로막는 공포스러운 괴물들을 물리치며 때로는 피하며 헤쳐나가야 합니다. 처음에는 기억해야할 요소가 많아 어려울 수  있지만 계속 플레이하면서 점점 깊은 곳까지 공략할 수 있게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매달 도어즈 코드를 제공해 게임 재화인 문고리와 1회 부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팩토리 시뮬레이터

공장 시뮬레이터

무언가 효율적으로 설계해나가는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맞는 로블록스 게임이 있습니다. 팩토리 시뮬레이션은 공장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만들어 많은 돈을 버는 것이 목표입니다. 나무를 자르고, 광석을 캐는 기계를 만들고, 정제하고 가공하여 판매하고, 맵을 탐색하는 등 생각해야 하는 요소가 많아 생각보다 어렵지만 중독성도 있어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한 게임이라 추천합니다.

벌떼 시뮬레이터

벌떼 시뮬레이터

꽃에서 꿀을 채취하여 자신만의 벌떼를 키우는 것이 목표인 벌떼 시뮬레이터는 탄탄하고 독창적인 게임성으로 한때 로블록스 게임 순위 1위를 다툴 정도로 유명한 게임입니다.

다양한 퀘스트들을 완료하고, 보상을 받아 점점 더 강한 벌떼로 성장시키고, 깊은 산속을 탐험하는 게임으로 벌떼를 이용해 위험한 벌레와 괴물을 처치하며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는 재미와 숨겨진 보물을 찾는 재미, 새로운 벌 종류와 각 종류의 특징과 성격을 발견해나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한 무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벌떼 시뮬레이터 코드도 제공해 초보자도 쉽게 입문할 수 있습니다.

살인자 게임

살인자 게임

살인자 게임은 숨바꼭질과 비슷한 방식의 게임으로 살인자와 킬러로 직업이 나누어져 시작됩니다. 생존자는 킬러에게서 숨어 다니며 팀원들을 구하고 함께 탈출하는 것이 승리 목표입니다. 반대로 킬러의 경우 탈출하거나 제한시긴에 도달하기 전에 최대한 많은 생존자를 처치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심플한 게임이지만 중독성이 매우 높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입양하세요

입양하세요

입양하세요는 로블록스 탄생 이후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로 현재까지도 꽤 많은 동접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플레이 방식은 매우 간단한데 다양한 동물들을 입양해 키우고, 집을 꾸미는 전 연령용 캐주얼 게임입니다. 게임 자체는 특별한 것이 없지만 로블록스에서 소통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 소통하고, 자신의 펫과 인테리어한 집들을 자랑하며 잔잔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아스널

아스널

캐주얼하고 중독성 있는 로블록스 FPS 게임을 찾으시나요? 그런 분들에게 아스널을 추천합니다.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FPS 게임으로 무기를 들고 적들을 처치해 제한시간 전까지 적팀보다 많은 점수를 얻으면 승리하는 간단한 플레이 방식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고, 별난 무기들이 많이 있고, 게임패드와 모바일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타이쿤 2

레스토랑 타이쿤 2

로블록스에는 정말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레스토랑 타이쿤 2는 자신만의 식당을 경영하는 타이쿤 장르의 게임으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와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만들고 손님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인테리어부터 요리까지 자신만의 가계를 경영하는 꿈을 이뤄보세요.

에픽 미니게임즈

에픽 미니게임즈

에픽 미니게임즈는 미니게임 천국처럼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로블록스 게임입니다. 124개의 독특하고 흥미진진한 미니게임이 존재하며 승리할 때마다 레벨을 올리고, 코인을 사용해 장비나 펫, 특수 효과 등 멋진 아이템을 얻어 캐릭터를 꾸미는 재미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한판한판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푸르츠 배틀그라운드

푸르츠 배틀그라운드

푸르츠 배틀그라운드는 원피스란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게임으로 이름 때문에 배그와 같은 배틀로얄 FPS 게임으로 착각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원피스 게임들처럼 악마의 열매를 수집하며 점점 강해지는 RPG 게임입니다. 전쟁터에서 적들과 싸우고, 현상금을 얻고, 새로운 악마의 열매를 하나하나 수집해가고 싶은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플레이해보세요!

아일랜드

아일랜드

하늘섬에서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며 즐기는 힐링게임을 찾고 있으신 분들에게 아일랜드란 로블록스 게임을 추천합니다. 이 게임은 마인크래프트 마인팜서버처럼 하늘섬에서 시작해 다양한 자원들을 얻어 점점 섬을 확장하고, 꾸며나가는 것이 메인 컨텐츠입니다.

단순히 섬을 꾸미고, 확장하는 컨텐츠만 있는 것이 아닌 그외에 RPG적인 요소과 효율적인 농장 설계, 재미있는 요리 시스템, 맵 곳곳에 숨겨진 보물 찾기 등 소소하게 즐길 요소가 많아 오랫동안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자연 재해 서바이벌

자연재해 서바이벌

자연 재해 서바이벌은 예전에 도티님이 플레이해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게임으로 다양한 자연재해를 피해 살아남으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혼자 플레이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다양한 웃긴 상황들이 발생해 더욱 재미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캐주얼 파티게임을 찾으신다면 꼭 해보세요.

애니 디멘션

애니 디멘션

애니 디멘션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차원으로 여행하고, 각 테마의 보스를 무찌르며 좋아하는 애니 캐릭터들을 수집하는 던전 RPG 게임입니다. 기본적으로 던전을 돌아 아이템을 모으고, 레벨을 올리는 스타일의 게임이기에 어느 정도의 과금이나 많은 노가다를 요구하지만 애니 디멘션 코드를 입력해 무과금으로도 어느정도 플레이 가능하고, 던전을 공략하는 쾌감이 있기에 한번쯤은 플레이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킹피스

킹피스 로블록스 게임 추천

킹피스는 원피스를 기반으로 한 로블록스 게임으로 많은 악마의 열매 종류와 쉬운 조작 난이도 그리고, 잘 구성된 RPG 요소 덕분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입니다. 단, 능력치가 높을수록 열매가 좋을수록 경쟁에서 승리하기가 쉬워지는 Pay to Win 요소와 현질유도 요소가 많다는 점에서 크게 호불호가 갈립니다. 그렇기에 무료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로블록스 킹피스 코드는 반드시 입력하고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로 구울 코드

로블록스 로 구울

로 구울은 도쿄구울이라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는 PVP 장르의 로블록스 게임입니다. 원작에 대한 스포일러 및 오마주가 상당한 편이라 원작을 읽으신 분들이라면 반가움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게임의 완성도와 퀄리티도 좋은 편이라 도쿄구울 만화팬이라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원작 만화를 아예 모르는 분들이라면 이해 안가는 부분이 많아 진입장벽이 매우 높아 추천하지 않습니다. 또한, 밸런스 문제와 렉 문제가 많은 것도 아쉽습니다. 그래도, 플레이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로 구울 코드를 입력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고 시작해보세요.

애니메 어드벤처

애니메 어드벤쳐

애니메 어드벤처는 타워디펜스 장르의 게임으로 여러 세계에서 수 많은 위협을 발생시키는 대재앙이 발생하 모든 영웅들이 한 장소에 뭉치게 되었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여러 애니 캐릭터들이 한 장소에 모인 이유를 게임에서 설명하기에 몰입하기 좋고, 강한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몰려드는 적들로부터 방어하는 타워디펜스 요소도 완성도가 높아 현재 가장 인기있는 타워디펜스 게임입니다.

도플갱어 대소동

도플갱어 대소동

도플갱어 대소동은 초창기에 크게 유행한 숨바꼭질 방식의 로블록스 게임입니다. 숨는팀과 술래팀으로 나누어져 플레이하며 숨는팀은 NPC 도플갱어들 사이에 숨어서 NPC인척하며 술래들에게 잡히지 않게 피하고, 술래팀은 도플갱어 속에 숨은 플레이어를 찾아 제한시간 내에 모두 잡으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간단하면서 중독성있어 좋은 게임으로 도플갱어 코드를 입력해 장식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보석이나 캐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너의 기묘한 모험

너의 기묘한 모험

너의 기묘한 모험은 죠죠의 기묘한 모험이라는 아는 사람은 아는 병맛 일본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한국에서는 이름이 너무 길기 때문에 너기묘라고 줄여서 말하기도 합니다. 원작의 스탠드(능력)이 매우 잘 구성되어있고 밸런스가 상당히 잘 잡혀있어 캐주얼한 요소보다는 실력적인 부분이 더 중요한 게임입니다. 덕분에 PVP가 너무 재미있어 꼭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월드 디펜스

월드 디펜스

월드 디펜스는 정통적인 타워디펜스 경험을 제공하는 로블록스 게임입니다. 타워를 설치하고, 설치한 타워를 통해 몰려드는 적들이 지나가지 못하도록 방어해야하는 게임입니다. 각 스테이지별 보스를 물리치고, 세계를 지켜낸다는 컨셉으로 여러가지 캐릭터를 수집하고, 어떻게 배치할지 고민하는 전략적인 재미가 좋습니다.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월드 디펜스 코드도 제공하고 있으니 한번 가볍게 입문해보세요.

체인소맨 데빌스 하트

체인소맨 데빌스 하트

체인소맨 데빌스 하트는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체인소맨을 원작으로 제작된 액션 RPG 게임입니다. 세상을 혼돈으로 가득차게 만드는 악마들을 물리치는 데빌헌터가 되어 레벨업을 올리고 자신만의 빌드를 만들며 점점 성정하게 됩니다. 체인소의 악마, 일본도의 악마 등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악마들과도 계약해 특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습니다.

데몬 슬레이어 타워 디펜스

데몬 슬레이어 타워 디펜스

데몬 슬레이어 타워 디펜스는 귀멸의 칼날이란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타워 디펜스 게임으로 젠이츠, 네즈코, 탄지로 등 해당 애니에 등장하는 다양한 귀살대 대원들을 타워처럼 배치하여 몰려드는 오니들로부터 기지를 방어하는 게임입니다.

팔씨름 시뮬레이터

팔씨름 시뮬레이터

팔씨름 시뮬레이터는 팔씨름을 메인 소재로한 독특한 PVP 게임입니다. 헬스장과 같은 운동시설에서 다양한 운동 기구를 이용해 운동하여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고, 상승시킨 능력치와 추가 능력을 부여하는 팔 보호대를 착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팔씨름으로 경쟁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시뮬레이터 요소가 상당히 잘 되어있고 신선한 소재이기에 꼭 한번 플레이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Comment